대박 상큼! 포항 홈스테드 레몬 요거트 빙수

2017. 8. 26. 23:38맛, 여정

투썸에서 망고 빙수를 먹고 나오던 날


골목길로 귀가중


바로 옆에 있던


홈스테드 커피!


처음에는 맥주사진부터 보여서


술집인줄 알았어요ㅋㅋ


근데 가게이름은 커피라서


뭐지 여긴? 했어요


위치는


포항 양덕을 자주 오신 분들이라면


한 번에 찾으실 것 같아요


투썸주차장 바로 옆에 있고


하나로 마트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쪽 근처에 있어요



지나가면서 보니 가게 앞 


빙수 메뉴판이 있어서 스캔을 했어요


오 여기 빙수도 판다면서~


특이하게 레몬 빙수가 있어서


다음에 먹으러 오자고 했죠ㅎㅎ



그렇게 오게 된 홈스테드 매장!


푸드 메뉴도 많아서


간단하게 요기를 하기에도 좋아 보여요


그치만 일단 이런건


나중에ㅋㅋ



기다리면서 매장을 보니


아늑하게 예쁜느낌이에요


특이하게 한쪽엔


좌식 테이블이 있어서


신발을 벗고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드디어 받은 레몬 요거트 빙수!


이미 비주얼은 합ㅋ격ㅋ


먹기도 전인데 상큼해지기 시작하네요


가격은 10500원이에요


허브 민트 잎?


레몬 샤베트, 자른 레몬


황도? 그리고 연유, 요거트 범벅


뭐 요런 구성입니다



정말 정말 새콤 달콤 시원해요ㅋㅋ


레몬과 황도는 무슨 조합인가 했는데


완전 잘 어울려서 굿


얼음빙수라서 그동안 먹던 우유빙수보단


거친 느낌도 있었지만


레몬이니깐 깔끔하게 


이게 더 잘어울릴것 같기도 하고


하여튼 좋아요ㅎ


한그릇 먹고나니 완전 리프레쉬!



레몬을 좋아하거나


느끼한걸 먹어서 

상큼한게 땡기는 분들이라면


홈스테드 레몬 요거트 빙수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