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치킨 푸라닥 - 블랙 알리오(간장&갈릭)

2017. 8. 17. 11:36맛, 여정

프라다가 아닌 푸라닭ㅋㅋ


치킨계의 명품 푸라닭이에요


전에는 얼핏 보면 프라다인듯한


디자인이었는데


뭔가 법적?인 섬띵이 있었는지


좀 바뀐게 있네요ㅎ


이름도 프라닭이었던걸로?


외국 기업들이 이런게 워낙 무섭..



백대신에 닭이 왔어요ㅋㅋ


완전 고급진 포장


마눌님 미안하다~! 백은 나중에

ㅋㅋㅋㅋㅋ



가죽 재질의 백을 연상하게 하는


종이 디자인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쿠폰입니다


상자 크기로 봐선


양이 많지 않겠네요ㅠㅠ



닭만 고급인줄 알았는데


청고추소스 이거 완전 물건이었습니다


마요 + 고추인듯 한데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면서 매콤해서


계속 찍어먹었어요


거기다 치킨무도


프리미엄 ㅇㅈ ㅇㅇ


자연스러운 치자의 발색


인공적인 향이 좀 덜 나는 맛


치킨 사먹고 치킨무 다먹은 적은


이번이 처음



드디어 치킨의 모습이 보이네요


푸라닭 블랙 알리오 치킨


가격은 18900원 퀵비 천원 포함


원래 가격은 17900원


포항 영일대점에서 저희집이 거리가 좀 있어서


퀵으로 받았어요


간장 갈릭이라 여기에 비견될만한


치킨을 생각해보면 굽네 갈비천왕 정도

(간장갈비 소스 + 오븐구이)


근데 굽네보다 

살짝 느끼하고 바삭한 감이 있었는데


푸라닭 홈피에 들어가보니


오븐에 구운 뒤 기름에 살짝 튀겼다고 하네요ㅎ


하이브리드 치킨잼



다른 간장 소스 치킨 이제 안사먹겠네요ㅋ


완전 핵꿀맛



양이 살짝 아쉬운것 빼곤


이런저런 말이 필요없음



다른 메뉴들도 다음번에 탐험?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