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조청치킨 건강한 달콤함

2017. 8. 1. 18:24맛, 여정

맘스터치에서 버거만 사먹다가


치킨도 한번 먹어보자 해서


치킨을 사러갔어요



날이 너무 더워서 닭백숙 같은걸로


땀빼고 싶지 않았어요ㅠㅠ


맘스터치 치킨이 정말 맛있다고 하던데


완전 기대잼



아내의 본가에서 가장 가까운


이곡점으로 갔어요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많아서


차로 가기에도 좋아요



매장은 2층까지 있어요


한적한 편이라


매장에서 먹기에도 굿



감자튀김은 버거킹이 최고라고


생각하지만 맘스터치도


생각보다 맛있네요


두툼한 스타일



맘스터치의 가장 기본 오리지널


그냥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양은 살짝 부족해보여요ㅎ


100g 정도에 칼로리는 297kcal


튀김옷이라든지 고기맛이


살짝 KFC 느낌이 납니다


가격이 만원인데 정말 흡족한 맛이네요



후라이드 통치킨에 만족하면서


이제 조청치킨을 먹어보는데


오?! 그냥 달기만 할 줄 알았던


그런 단맛이 아니었어요


외식으로 먹는 음식들이

워낙 달고 짜고 해서ㅋㅋ


살짝 짭쪼름 하면서 건강한 달달함이


부담이 없었어요


중량 100g 275kcal


이것도 가격은 만원



4명이서 먹을려고


버거 4개, 닭 2상자를 사왔는데


조청치킨부터 순삭!


바삭하면서 달달한 튀김옷이 정말


다시 생각납니다ㅎㅎ



달콤한 치킨이 드시고 싶다면


맘스터치 조청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