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피자 ~ 다양함을 한곳에

2017. 7. 17. 11:10맛, 여정

모 피자회장의 병크를 보곤


저희도 이제 그곳에서 안사먹고 있어요

ㅋㅋ


그러던중 눈에 들어온


피자헛 광고!


방문포장 40%의 화끈함에


반하기도 했고


워낙 가깝기도 해서


후다닥 사왔어요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피자입니다


이벤트를 언제까지 할지 모르겠는데


지금 가격은 40%시


M 17340원 L 20940원이에요


칼로리는 작은 피자 2조각에 612kcal


큰사이즈 피자는 2조각 674kcal



일단 비주얼은 굿


스테이크도 많이 올려져 있어


더욱 푸짐해 보입니다



그치만 그냥 스테이크는 아니고


찹스테이크?종류라


살짝 실망ㅎㅎ


중앙 부분은 또 다른 요리를 먹는 느낌이에요


바깥쪽 포켓 부분과는


다른 메뉴라고 느껴져서


먹는 재미가 있네요



손으로 뜯어 보니


안에는 고구마 무스가 있어요


근데 랜덤?하게 감자무스


모짜렐라 치즈도 들어있어서


잘 골라서 드세요ㅋㅋㅋ


칼로 중간을 갈라서 확인하시고


취향대로 골라드시는것도 방법~?



방문 포장으로 40% 할인할때


사먹기엔 괜찮은 피자인듯 합니다


원래 가격이라면 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