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갈비천왕 달콤 짭쪼름한 갈비맛 그대로

2017. 7. 12. 00:01맛, 여정

사는곳 엘리베이터에 굽네 갈비천왕 


광고메뉴판이 붙어 있더라구요


몇번 봤었는데 이상하게 


이날은 급 땡겨서 사달라고


떼써서 주문했어요ㅋㅋㅋ


와이프는 후라이드계열을 좋아해서


굽네같이 구운 치킨을 별로;;



이쁜 서현진씨가 반기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왕팬..



좀 먼거리였는데


배달 가능해서 놀라고


생각보다 빨리 와서 또 깜놀



포장을 벗기니 깔끔하게


담아져있네요


굽네 왕중왕 소스 한개가 더 있구요


근데 양이 으음...


이정도 양이라면


좀 많이 아쉽ㅎㅎ



어느정도 기름기가 빠진 상태라 담백하고 


속살이 촉촉한게 굽네의 장점!


거기다 갈비구이 소스를 함께 먹으니


진짜 닭갈비구이를 먹는듯 해요


완전 왈왈꿀맛ㅠㅠ



굽네 왕중왕 소스는


치밥을 만들어 먹기엔 좀 그래서


치킨에다 듬뿍 찍어먹었어요


가격은 굽네 갈비천왕 17000원


순살 19900, 통다리 19000, 윙 19000


취향 부위별로 공략하세요ㅋㅋㅋ



그래도 소스가 모자를땐


바닥에 고여 있으니 찍어드세요ㅎ



소스가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달달한 갈비 소스라서


양!빼곤 훌륭했던 갈비천왕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