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자두칠러 &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생각보다 굿굿

2017. 7. 1. 00:01맛, 여정

행사한다는걸 알고 있었지만


너무 늦게 찾아가고


늦게 포스팅을 하네요ㅎ


그동안 리니지M에 너무 미쳐서-_-;;;


저녁을 먹기에는 너무 과하고


그냥 있기엔 출출하고 해서


프로모션 상품을 먹으러 갔어요



자두칠러 단품 스몰사이즈 기준


가격은 1500원


146kcal 입니다


친절한 안내 ㅎㅎ



행사 제품이라


2900원에


음료와 함께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이 나와요


29일까지였는데


다시 연장 해줬으면 좋겠네요ㅎ



자두 껍질이 조금씩 보이는게


진짜 자두를 넣고 갈았다고 하더니


정말인가 봅니다!


입안에서 자두의 과육이 느껴지네요


생자두 특유의 신선한 향도 나고


완전 제취향~


좀 달긴해서 ㅎㅎ 이건 문제긴 하죠


자두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드셔볼만 해요



에.. 사진이 엄청 크게 나왔네요ㅋㅋ


봉투만 크고 실 내용물은 좀 작아요ㅠ


프로모션 용 치즈스틱이라 그런건지?


원래 단품으로 구입하면 2천원


열량은 172kcal에요


치즈를 감싼 튀김옷에


향신료?를 좀 첨가해서


맛도 괜찮네요



근데 치즈스틱 본연의 맛을 즐기기엔


X데리아가 쪼금 더 우위인것 같아요

-주관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