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불싸이버거 얼얼하게 매운맛

2017. 7. 2. 00:01맛, 여정

극장에서 고릴라가 불을 뿜는


버거 광고를 보고ㅋㅋㅋ


궁금해서 사온


맘스터치 불싸이버거입니다


정말 그렇게 매울까?!



와이프가 너무 매워할 경우를 대비해서


매운맛을 중화 시켜줄


화이트 갈릭 버거도 함께 사왔어요ㅎ


먹다가 매우면 부드럽고 고소한


화이트 갈릭 ㄱㄱ



음 포장 여는 방향이 틀렸나 봅니다


상당히 많은 양념이 주루룩;;;


양념 색깔을 보니 좀 매워보이긴 해요


불싸이버거 세트가 5600원


칼로리는 481kcal


세트를 다먹을 경우 924kcal

!!


다먹으면 꼭 생활버닝이라도 해야합니다

ㅎㅎㅎ



다시 제대로 각잡고 살펴보니


일단 치킨 패티가 어마어마 합니다


역시 맘스터치는 혜자..


소스만 찍어먹어보니


먹자마자 바로 강하게 탁! 오는


강렬한 매운맛은 아니었어요


달콤하면서 살짝 새콤한 소스맛


치킨의 고소한맛과 잘어울려요



와이프는 한입 먹고는 몇초 지나자마자


ㅈㅈ 치고 화이트갈릭 버거를 잡네요ㅋㅋ


이게 시간이 갈수록 양념이 묻은


입술 주위가 얼얼해져 오는게


매운걸 못드시는 분이라면


못해도 2명이서 나눠드시는게 좋아보여요

(전 뭐.. 맵지가 않네요ㅠㅠ;;)



아주 매운 치킨버거가 먹고 싶을땐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괜찮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