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 스푼 대구 한식 카페 - 깔끔한 맛있는 한상

2017. 8. 8. 00:01맛, 여정

대구 현백 - 동백 뒤편 약령시장 사이에


밥집 골목이 있어요


이런곳이 있는 줄 몰랐는데ㅎㅎ



현대백화점 네스프레소 부띠끄에


커피캡슐을 구입하러 갔다가


배가 고파서 식당가로 갔지만


사람은 많고 딱히 땡기는 메뉴는 없어서


밖으로 가보자 했어요


그렇게 방황하다 발견한 곳!



외관상으론 아담해보였어요


거기다 간판 디자인, 인테리어 느낌이


한식이 아닌 파스타식당 스타일?ㅎㅎ


분위기상 아 여기 깔끔하겠다 싶어서


고민하지말고 ㄱㄱ



지나가면서 오늘의 한상


메뉴를 체크해볼 수 있어요


철판갈비찜이 7900원 +ㅁ+


오 이거야..



굳더더기 없는 심플한 로고


내부는 더 깨끗해요~


1인 좌석도 있고


밖에서 보기와는 다르게 넓어요


반대편으로도 입구가 있었던것 같아요



따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저희는 철판 제육볶음(7900원)


철판 갈비찜(7900원) 이렇게 각각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 반찬들이에요



쌈싸먹을 깻잎도 깔끔하게


담아주는데 이 보울이 탐나더라구요ㅎㅎ


요런 모양을 기억해뒀다가


보이면 저도 구매해야겠어요



밥은 센스있게


김가루와 계란 반숙 후라이!


이것만으로도 신랑은


이미 한그릇 뚝딱 가능할텐데


어쩌나.. 했어요


밥은 중간에 있는 셀프창구에서


다른 기본 반찬들과 함께


맘껏 리필이 가능합니다ㅋㅋ


안그래도 다른 남자분들도


양껏 퍼와서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식사를 하네요



조금 기다리니


1인분양으론 상당히 큰 철판;;에


야채만 많은 그런 갈비찜이 아닌


고기가 많은 훌륭한


철판갈비찜이 등판했어요



연달아서 철판제육볶음도 등장~


파와 깻잎, 펭이 버섯은 


공통으로 올라가네요


양념맛은 둘다 비슷해요


짜지않고 맵지도 않고


부담없고 편한 맛


양념과 함께 고기를 한숟갈 떠서


밥에 슥슥 비벼 먹으면 ㄹㅇ 꿀맛!



제육볶음도 비계만 많은 고기가 아니라서


완전 만족


고기가 많은 이런 혜자 메뉴는


집에서나 이렇게 해먹을텐데ㅎㅎ



따로 시킨 메뉴를 다 모아서 한컷


다른 테이블을 보니


2명이 같은 메뉴를 시키면


더큰 전용 철판에다 조리해 주더라구요



현백이나 동백에도 맛있는 식당이 많지만


대부분의 메뉴가 조금 비싼데다가


사람도 너무 많아서


여유있는 식사가 하고 싶었어요


보통 백화점 들어가면 


왠만해선 나오지 않는데 ㅋㅋ


이런 맛있는 밥집거리를 발견할줄이야!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정말 좋았어요


깔끔하면서도 든든한 한식 한끼


우드스푼 좋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