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날 땐, 디저트39 리얼생딸기 수제 티라미수

2017. 5. 4. 00:01맛, 여정/커피+

이사오고 난뒤


동네 탐방을 다니다가 본 디저트39


삼구 아파트 앞에 있는


디저트 카페라서 39인가?


착각했었죠ㅋㅋㅋㅋ


어쩌다 얻어먹어봤는데


헐!


정말 맛있어요!




여태껏 먹어보지 못한 맛이라


이거 어디 꺼냐고 물었더니


디저트39도 모르냐면서ㅋㅋ


전 세계 39가지 디저트를 모은 것이라고 하네요 



꼭 한판을 사먹어보리라 다짐했었는데


이번에 아무 기념일도 아니지만


미친척하고 사러갔어요



위치는 양덕 삼구 트리니엔 아파트 1차


정문? 맞은편이에요



웰빙 식재료를 사용하고


세계 곳곳의 맛있는 디저트들을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게 강점!



다먹어보고 싶지만


그랬다간 살은 부자


지갑은 거지


한달에 한개씩 맛보기로

ㅠㅠㅜㅜ



메뉴를 보면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데


음료는 저렴한 편이고


디저트는 좀 비싼 편인 것 같아요


리얼 생딸기 수제 티라미수는


12500원이에요ㅠ



요청하면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주기도 해서


기다렸다가 받아온 딸기 티라미수에요


포장도 이뻐서 


어디 선물하기에도 좋겠네요



수제라서 딸기 한알한알


정성스럽게 만들더라구요


딸기도 완전 신선 +_+



슈가 파우더가 마치 눈같이 이뻐요


완전 부드러운 정통 이탈리아


마스카포네 치즈가


밑에 깔려있어요



먹다보니 아! 사진;;;;


이쁘게 찍었어야 하는데


먹느라 바빠서ㅋㅋㅋ



딸기와 티라미수를 함께 먹으니


독특한 맛이 나요


딸기의 과즙이 티라미수의


부드러운 고소함을 입안에서


춤추게 합니다ㅎㅎ



디저트39 포항 양덕점 사장님


정말 친절하셨어요


제가 카드를 두고 왔는데


따로 챙겨두고 신고까지 해주심


급하게 남편에게 카드셔틀.. 

아니 부탁했더니


남편이 아이스티를 받아왔다면서

???



뛰어왔을텐데 늦은 밤이라 


커피는 안될것 같고


아이스티라도 서비스로;;;;;



감동먹고는 


앞으로 디저트 카페는


디저트 39를 단골로ㅎㅎ


분위기 내거나


맛있는 디저트를 조금씩만 맛보고 싶다면


디저트 39 어떠세요 


특히 생딸기 티라미수 꼭 드셔보세요 ㅎㅎ


후회하지 않을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