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명가 수제 딸기케이크 ~ 딸기케익의 끝판왕!

2017. 3. 14. 21:06맛, 여정/커피+

꺄아!


딸기딸기~~


농담조로 남편에게


"커피명가 딸기케이크 한판 통으로 먹어보는게 소원이야."


라고 말하곤했었는데 ㅋㅋ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남편이 인질로 잡아두었다면서


소원을 들어줬어요


말을 듣지 않으면 혼자서 다 먹어버리겠다면서

ㅋㅋ



케이크 상자를 여는 순간!


상콤한 딸기향이 솔솔 ㅋㅋ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기분이에요ㅎㅎ



크기별로 3종류가 있다고 하던데


4만원, 5만원, 6만원


4만원짜리가 2~3인용


가성비가 제일 좋은듯 해요


남편이 사온 것은 중간사이즈에요

우리 둘은 분명히 제일 작은 걸론


양이 안찰거라면서ㅋㅋㅋ



마트에가면 파는 작은 사이즈의 

딸기가 데코 되어 있어요


그래도 냉동이 아닌


생딸기로 신선하고 맛있어요!



딸기가 장식용이 아닌게


정말 얇은 빵 위에는


모두 딸기가 들어있어요


스트로베리 케이크를 먹는다기보다


그냥 딸기를 퍼먹는 느낌?ㅋㅋ



겹겹이 쌓여진 딸기층


겉만 생딸기인 모 회사의


딸기케이크와는 완전 달라요!


어떻게 이런 케이크를 

만들 생각을 했는지 ㅎㅎ



드디어 


한조각 시식!


헉...ㅋㅋㅋ


안에도 딸기가 가득하니


정말 비싼건 맞지만


하나도 아깝지 않다고 생각이 들어요


속에 있는 저민 딸기는


아주 살짝 달달합니다



커피명가 딸기케이크 한판 단위로 주문하는 건


전날 미리 예약을 하고 찾아가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만일 그날 통으로 있는 케이크가 있으면


그대로 사도 된다고 했다네요



근데 정말정말 후회하지 않을 만큼 맛있어요


딸기가 많이 있으니


느끼할리도 없구요


특별한 선물을 하거나


기분을 내고싶을 땐


커피명가 딸기 케이크 좋네용


울신랑 사랑해ㅎㅎㅎ

다음번엔 블루베리도 부탁행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