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웰컴팩과 예쁘고 깔끔한 보관용 큐브

2017. 2. 27. 11:39맛, 여정/커피+

드디어 네스프레소 캡슐이 왔어요


같이 주문했지만 따로 오는 요상함이란ㅋ


웰컴팩으로 150개가 들어있어요.


또 구매시


41000원이나 하는 캡슐보관 큐브를


준다는 말에 바로 결제 ㅋㅋㅋ


93500원에 41000원 큐브까지!!


득템한기분 ㅋㅋ



우선 큐브를 개봉했어요


빛나고 투명한 자태 ㅋㅋ


싸구려가 아닌 두께감도 살짝있는


정말 접합이 제대로 된 예쁜 큐브에요


캡슐도 제법 많이 들어갈 만큼 크기가 큽니당



행여 부서질까


살살 열어봤어요 ㅋㅋ


꽤 깊숙하구요.


30개정도는 거뜬히 들어갈 것 같아요


6면을 접착제로 붙인게 아닌


뚜껑부분만 빼고 통으로 만들었네요



뭔 아크릴통이 몇만원씩이냐면서


황당했으나 이젠 수긍하는중ㅎㅎ



드디어 웰컴팩 개봉


10들이 1줄씩


총 15줄이에요.


중복되는 것도 가끔 있는데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2줄이라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주로 아이스제품을 많이 먹기 때문에


룽고전용 캡슐보다는


에스프레소가 되는 캡슐이 좋아요.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으면


에스프레소에 뜨거운 물 사용하면 되니 ㅋㅋ



한 줄을 개봉해봤어요


포시티오 룽고라는 ㅋㅋ


룽고는 아마 진한 커피가 먹고 싶을 때 

먹을 것 같아요



당분간 아이스라떼 홀릭일 예정이라


넌 잠시 안녕 ㅋㅋ


부엌 한 켠에


네스프레소 머신과 큐브를 놓으니


홈카페가 따로 없네요~



하지만 이젠 거실한쪽에


바테이블이 땡기는건 심각한 함정ㅎㅎ


바테이블에 큐브와 커피머신을 두면


그림이 완성?


모던하우스 바테이블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정말


네스프레소를 먹다보니


왜 그동안 다른 저렴한 캡슐커피머신을 


쓰다가 팔았는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너무 만족하는 커피머신이에요

네스프레소 픽시 & 에어리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