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우스 뉴포트카운터테이블 네추럴 ~ 홈카페 완성

2017. 3. 13. 22:51일상이야기

홈카페의 완성


바로 바테이블이죠 ㅎㅎ


사실 아파트 자체에 붙어있는


아일랜드 식탁에


의자만 놓고 써도 되는데


식탁을 사서 붙이는 바람에 ㅋㅋ


새롭게 구입했어요.


그리고


마침 모던하우스에서


세일하길래 득템했죠 ㅋㅋ


가격은 의자와 테이블포함해서 18만원에 구매했어요



뉴포트카운터테이블


상품코드 DN036001R9


구조부재 : 고무나무


중국산이 아닌 말레이시아에서 만들었어요~


배달과 조립까지 한번에 끝내줍니다


일일이 할 필요 없이


가구배송서비스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창가에 위치한 


바테이블


집 전체가 원목풍이라


밝은 나무로 선택했어요.


색상은 어두운 나무와 밝은 나무 


이렇게 두 가지 였었거든요


사고나서 보니


밝은 베이지톤을 하길 잘 한 것 같아요



화분이라도 두고 싶지만


혹 깨지면


아파트 유리가 꺠질 것 같은 느낌에 


이대로 쓰기로 ㅋㅋ


테이블 사이즈는 800 x 600 x 860(mm)



중간에 지지대도 하나 더 있어서


흔들리거나 하지 않아요


제법 안정감있어요



뉴포트카운터스툴


상품코드 DN216001R9


사이즈는 480 x 300 x 615(mm)


재질은 고무나무에요


의자 쿠션도 폭신하니 괜찮구요


바테이블 의자인지라 등받이가 없어서


오래는 못있을듯?ㅋㅋ


있는건 너무 비싸요ㅠㅠ



층간소음 방지를 위해


밑에 다이소표 부직포를 붙여줬어요 


마침 잘못 사서 남는게 있어서


급하게라도 ㅎㅎ



상판 근접샷이에요


은은한 나무결이


집안 느낌을 더 따뜻하고


부드럽게 해주는듯 해요



공간효율도 좋아


의자를 넣으면 이렇게 쏙 들어갑니다 ㅋㅋ


사용안할때는 이렇게 두면


걸리적거리지도 않고 엄청 편하겠어요


이제 이 바테이블에서


네스프레소 픽시로 뽑은 커피를 마시면


ㅎㅎ



저렴?하면서도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는


모던하우스 바테이블


고려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