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을 품격있게~ 덴비 접시

2017. 3. 17. 23:29일상이야기

동부산 아울렛에 놀러갔다가


항상 구경만하고 오는


키친코너..ㅋㅋ


어느날..


덴비가 행사를 하는거 아니겠어요 ㅎㅎ


이때다 싶어서


선물용과 함께 제가 쓸 것으로 구입했어요



접시는 가장 큰 크기에요.


굳이 비교를 하자면


오뚜기 피자를 얹으면 딱 맞을 정도? ㅎ


무려 메이드 인 잉글랜드 +ㅅ+



색깔별로 4종류를 샀어요 ㅎㅎ


음식에 따라


접시를 선택하는 재미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덴비 디자인 자체가


화려한 무늬라던지


이런게 아니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은은하면서도


색상이 참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사고나니깐


밥공기도 사올껄..이라는 후회가 

ㅎㅎ


이쁜 접시에 이것저것


요리를 해먹으니


더 맛나는것 같기도 해요ㅋㅋ



무게는 조금 묵직하고


오븐에도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오븐에 사용해봤는데도


균열이나 이런 것들 없이 참 좋더라구요


덴비를 선택하게 된 계기가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였는데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욤! 


그리고


선물용으로 구입한 덴비접시도


받은 분이 너무 좋아하셔서 뿌듯했어요


신혼부부 집뜰이용으로도 손색없는 덴비!


가격은 좀 나가지만


아울렛 매장에서는 간간이 행사도 하기 때문에


득템을 노려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