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가격도 최고 이마트 노브랜드 버터쿠키

2017. 4. 1. 21:31맛, 여정/커피+

드디어 맛보게 된


이마트 노브랜드 버터쿠키에요


마트에 가면


카트에 하나씩 담겨있던 버터쿠키를 보고


사먹어볼까 생각만 했는데


우연히 먹어보고는


정말 맛있어서


두 통이나 구입해왔어요 ㅋㅋ


노란색 케이스가


노브랜드임을 나타내고 있네요 ㅋㅋ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은


가성비가 좋다고 많이 알려져있는데


쿠키 종류는 처음 사봤어요


가격은 2980원이에요


저 큰 통에 3천원도 안하는 가격이면


괜찮은 것 같아요


깨알 손잡이도 달려있어요ㅋㅋ



용기도 제법 튼튼하고


디자인도 괜찮아서


다 먹고 통은 각종 정리함으로 


써도 될 것 같아요


꺠끗하게 스티커를 제거해야하겠지만ㅋ



낱개 포장이 되어 있네요 


나들이 갈 때 하나씩 들고 나가도 될 것 같군요


내용물이 따로 포장이 되어있으니


더 위생적이네요



한 통에 총 14봉지 들어있네요


정말 양이 많은 듯 


3천원에 14봉지면 


한 봉지당 300원도 안하는거니


가성비가 참 좋은듯 해요



반전도 있네요


이제껏 버터쿠키하면


버터* 쿠키를 많이 먹어서


그 쿠키와 두께나 질감이 비슷할 것이라 생각했는데


두께는 얇지만


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에요 


그리고 버터*쿠키는


먹으면 입 주변에 과자 부스러기가 


많이 나오는데


이건 얇은 한 입 크기라


고소하면서


텁텁하지 않아요 ㅎㅎ


버터쿠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셔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아요


가격만 싸고 맛이 없다면


좋은 제품이 아닌데


이마트 노브랜드 버터쿠키는


기존의 다른 버터쿠키가 생각나지 않을 만큼 


고소하면서 맛있으니


혹 망설이신다면 한 번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