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 듬뿍 요거트는 덤 베리요거트설빙

2017. 4. 18. 12:38맛, 여정/커피+

살짝 찾아온 봄은 금방 갈듯 하고


곧 설빙의 계절이 돌아옵니다ㅋㅋ


더웠던 저번 주말 동네 마실 나갔다가


와이프랑 더우니 빙수 콜?


ㅇㅇ콜 해서 설빙에 갔어요


다이어트는 이미 삼천포로...ㅠ

베리요거트설빙 칼로리가 719kcal 정도에요



메뉴를 고르지 못하고


고민하다가 그럼 먹어보지 않은


베리요거트빙수를 선택하자고 제안해서


극적타결을 했어요ㅎㅎ


가격은 9000원



사진으로 보면 원래는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는듯 하지만


매장별로 조금씩 다른가봐요



크랜베리, 블루베리, 산딸기 같은건


잘챙겨먹질 못하니깐요;;


그렇다고 냉동제품으로 사두고


냉동실에 박아두면 까먹기 일쑤



너무 성의 없어 보이긴 하지만


먹다 보면 생각보다 베리들이 베리 많아요

ㅋㅋㅋ


최대한 잘 나오게 할려고


근접샷도 찍어봤지만 잘 안보이네요ㅠㅜ


우유빙수 사이에 요거트 가루?


요거트빙수?가 섞여있어요


이게 약간의 고소함을 

어시스트합니다



블루베리 시럽?이 상당히 답니다


아주 많이 마구마구 잘 비벼서 드셔야 해요ㅎㅎ


거기다 요거트 분말인지 뭔지도 좀 달달해서


전체적으로 달아요



빙수를 다먹을때까지 적절하게 남아있는 


베리류들을 보면


올리는 산딸기, 베리들을 제법 많이 주네요


상큼하고 달콤합니다


무더운 여름 먹으면 확실한 당충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