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단게 땡길땐 스타벅스 땡스 투 골드 멤버 2017 케이크

2017. 5. 5. 00:01맛, 여정/커피+

스타벅스에서 골드멤버들에게


땡스 투 골드 멤버 2017 케이크를


판매하네요


(5.2 ~ 15일까지 한정 판매)


이걸 구입해서 먹으면


별 3개 적립 + 방문 별 1개


총 별을 4개나 줍니다 +_+



가격은 5900원


칼로리가 713kcal 에요 ㅎㄷㄷ


어쩐지 왕창 너무 달더라니ㅠㅠ



헤이즐넛 다쿠아즈 시트


그리고 위에 밀크 초콜렛 가나슈를 올렸어요


이 시트가 좀 짜증유발이에요ㅋㅋ



맨처음은 포크가 쭈욱 내려가길래


오..오오... 하면서 


왕창 부드럽나 보다 했는데


시트가 완전 복병이었어요


맛은 정말 달달한 초코의 풍미가 가득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질기고 딴딴합니다


하아ㅠㅠ


먹다가 위에 초콜릿 크림이 분리되면서


무너지네요 ;ㅅ;


치아가 약하신분들은


맨밑층은 아예 과감히 잘라버리세요ㅎㅎ



엉망진창으로 달아서


스트레스 받거나 단걸 먹고 싶을땐


스벅으로 출동하세요


별은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