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생크림케이크

2017. 3. 30. 09:28맛, 여정

길고 길었던 연애기간의 종지부를 찍고


부부가 된 뒤로 맞는 첫 기념일이에요


사귈때 주변 커플들이


천일 삼천일 챙기는걸 보면


귀여웠는데ㅎㅎ



평일이라 근사하게 외식같은건


패스하고 그돈으로 맛난 케이크나


사먹자고 해서 평소 먹고 싶었던


투섬플레이스 딸기 초코케이크를 샀어요



역시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가 좋아요ㅋ


고급진 포장 하앜하앜


가격은 29000원이에요


과연 돈값을 할까나



일단 보기엔 완전 예뻐서 합격ㅎㅎ


금박은 왜 붙여둔건지;;;


그럴바엔 딸기나 하나 더 올리지



초코빵이 아주 촉촉하고 부드러울것 같네요


1조각으로 잘라서 파는거 보면


엄청 작은데 6천원...


1회 제공량 기준 칼로리는 205Kcal



어;;ㅋㅋㅋ 가장자리를 빵으로


돌린거였네요ㅋㅋ


옮겨서 먹는데 다부서지고


무너지고 아주 멍뭉판잼ㅠㅠ


지금이 딸기철인데도 불구하고


딸기가 아주 신선하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속은 초콜릿 생크림이


듬뿍 들어서 부드러운 고소함이 가득이라


맛은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