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 수제 핫도그 양덕점 비슷하지만 다른 핫도그

2017. 3. 29. 09:45맛, 여정

귀가길에 어? 저기 핫도그집 연다면서


오픈하면 가자고 했는데


이젠 심심하면 사먹고 있네요ㅋㅋ


집에서 바로 근처라


은행볼일 보러가면서도 한개


슈퍼 갔다오면서도 한개ㅎㅎ



근처에 명랑시대 핫도그도 있긴한데


핫도그만 먹으러 가긴


애매한 거리에요ㅠ



간판에 불도 안켜....


그치만 주변에 다른 군것질 거리가


없어서 눈에 확 들어옵니다


위치는 신포항 새마을금고 양덕지점과


농협이 있는 거리 중간에 있어요



명랑시대 쌀 핫도그랑은 차이점이 있어서


비슷하지만 다른 핫도그라고 느껴집니다


가격 분포는 1000원~1500원대로 비슷한데


여긴 비싼 메뉴가 몇개 있어요


안사먹어봐서 맛은 모르겠네요;;;


초코퐁듀에 들어갔다가 나온


초코랑핫도그도 있고ㅋㅋㅋㅋ


시즈닝이 여러가지가 있어


취향대로 뿌려서 먹을 수 있답니다



많은 소스가 있지만 전 바르지 않아요


설탕만 돌려서 먹는 취향이라ㅎ


여기서 제일 자주먹는 메뉴가 감자 핫도그에요


가격은 1500원


남들이 다 치즈 들어간 핫도그를 먹는 와중에


우직하게 감자핫도그만 사먹고 있어요ㅋㅋㅋ


휴게소에서 파는 그 감자 핫도그지만


빵부분도 너무 두껍고


바로 튀긴걸 먹지 않으면 

눅눅함 + 기름 쩐내가 심하게 나는데


여기선 주문하면 갓튀긴걸 금방 먹을수 있어요


튀김옷도 얇아서 감자만 쏙쏙 빼먹거나


감자와 소시지를 함께 먹거나


막이 기가 멕힙니다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