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모카 프라페 & 와플 후라이 추억의 맛

2017. 4. 2. 23:56맛, 여정

주말이라 와이프 처가에 갔다가


오는길에 오붓하게 미니 데이트를 할겸


간만에 맥도날드에 들렀어요


들어가자마자 반긴건


무인주문ㅋ


못해도 서너명의 알바를 줄였겠네..


하면서 좀 슬픈 생각이 들었어요ㅠ



메뉴를 살펴보니


못보던 메뉴가 있길래


기왕 온김에 선택해봤죠ㅎ



와플후라이와 모카프라페에요


와플 후라이는


미디엄이랑 라지 2가지중


작은게 가격은 1600원



통감자를 그대로 썰어서


튀겨서 감자의 맛이 그대로


느껴졌지만 너무 기름에 좀 쩔은듯한?ㅋㅋ


감자로 만든 벌집핏자맛이었어요

이걸 안다면 대략 연세가..ㅋㅋ


맛은 있는데 상당히 느끼하고


기름때문에 칼로리가 걱정되는 녀석!

미디엄 사이즈 기준 197kcal



함께 먹은 음료는 모카프라페에요


스몰사이즈 가격은 2500원


맥도날드 메뉴 치곤 가격이 좀 쎈편?


커피랑 초콜릿 크림이 듬뿍;;;


재료가 재료인지라


칼로리는 308kcal ㅎㄷ



맛은 으음... 그;;


카페오레? 아이스크림맛이 납니다ㅋㅋ엌ㅋㅋ


몇년만에 생각이 난 추억의 맛들이라


재밋었던 맥도날드 나들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