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무라 개성만점 대구 동구 율하동 라멘집

2017. 4. 17. 18:35맛, 여정

대구에서 놀고 집으로 가는 걸


국도로 갈지 고속도로로 갈지


정하지 못하고 우왕좌왕하다가


아이고 뭐라도 먹고 가자 하면서


율하동에 엉덩이를 붙이고 말았어요ㅋㅋ


원래 여기에서 손칼국수를 먹을려고 했는데


이전한건지 안보여서ㅠㅠ


방황하다가 언뜻 눈에 들어온


국수 모양의 간판!



눈에 잘 안들어옵니다ㅠㅠㅋㅋ


하나무라? 음 일식 느낌인데


라멘이면 ㅇㅋ ㄱㄱ


일단 가보자 해서 갔어요



오오올 체인점이 아닙니다!


일본식 생라멘 전문점!!


open 11:30

주문은 밤9시까지~



체인점이 아니다 보니 메뉴들의 가격이


전반적으로 착합니다


돈코츠라멘이랑 탄탄멘


양이 부족할지도 모르니


사이드로 차슈덮밥 3가지를 주문했어요



기다리면서 구경을 하니


점심특선 세트메뉴도 있고


공기밥은 무료 네요 ㅎㄷㄷ


국물이 그만큼 맛있나 봅니다



내부는 정말 깔끔해요


음식의 퀄리티는 걱정 안해도 될듯한


이 깨끗함이란ㅎㅎ


화요일은 정기휴무 랍니다


아쉬운 점은 단무지 ㅋㅋ


일본식 단무지나 초절임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2500원짜리 사이드 차슈덮밥


차슈를 잘게 만들어


밥위에 양념과 함께 올렸네요


여태 먹은 사이드 메뉴 중 밥쪽에서는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꿀맛이었어요


양만 많게 해서 정식메뉴로 해도


괜찮을 수준의 덮밥이에요



돈코츠 라멘은 기본기가 튼튼한


좋은 라멘이었어요


국물이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면서 시원했어요


돼지 특유의 비린내도 나지 않아서


밥말아먹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ㅋㅋ



탄탄멘이 이 집 대표메뉴인듯 한데


그럴만한 매콤한 라멘이었습니다


맵지 않은듯 은은한 매운맛이 장점


매운걸 못먹는 와이프도


처음에는 안매운줄 알고 국물을


으어~ 시원하다면서 계속 맛보다가


쓰읍 하아 하아 ㅋㅋㅋㅋㅋ


매운걸 잘먹는 분들에겐


맵지가 않을겁니다ㅠㅠ(저같은)



면발 굵기는 가는 면발과 굵은 면발의 중간정도?



체인점 특유의 익숙한 맛이 아니에요


직접 만들어서 특색도 있고


정말 기분좋은 느낌이 먹고나서도 한참


남아있는 좋은 라멘집이었어요



꼭 다른 메뉴도 다 먹어봐야할 곳 쳌!


전화번호 O53 - 구62 - 898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