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석 닭강정 속초에서 날아온 꿀맛

2017. 3. 12. 15:45맛, 여정

퐝 롯백에서 속초 만석 닭강정을


공수해와서 팔고 있다는 첩보?를 입수!


바로 달려갔지만


저녁때라 이미 남은건 


순살 보통맛밖에 없었어요ㅠㅠ


맛은 매운맛 보통맛


뼈랑 순살 이런식으로


메뉴가 있어요



가격은 순살 보통이 18000원


뼈가 있는건 천원이 싸요


처음엔 비싸지 않나? 했는데


돈값을 합니다ㅋㅋ


어디 놀러가거나 다른집에 방문할때


사들고 가도 괜찮을


깔끔한 포장이에요



맛있는 닭강정의 특징은 바로


식어도 촉촉하고 맛있다는거!


전 원래 따뜻한 방금 만든 닭강정을


더 선호했는데



이걸 먹어보곤 완전 깜놀ㅋㅋ


식어도 이렇게 맛있다니;;;


양도 제법 푸짐합니다



만석 닭강정을 따라한


서XX부에 나온 닭강정집은


정말 맛도 없고 가격도 비싸고


닭고기에 냄새도 나고


양도.. 후...



무작위로 골라서 속을 뜯어봤어요


퍽퍽살임에도 촉촉해요


튀김옷도 두껍지가 않아요~


역시 원조(아마도?)가 짱짱이긴 합니다ㅋ


택배로 시키거나 속초에 갈일이 없을것 같으니


이런기회로 사먹어보는것도 좋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