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양덕 중식 포장 배달 아이니 완전 깔끔

2017. 3. 9. 22:49맛, 여정

맛없는 짜장을 먹느니


짜장라면을 먹겠다는 우리 부부!


포항에 와서 


회식으로 간 아이니의 맛에 반해


종종 가곤 했었어요


그런데


아이니가 배달이 된다는 소식에


냉큼 주문해봤어요


(배달은 꽤 오래전부터 했었던 것 같은데 

정보가 늦은 우리 부부 ㅋㅋ)


포항에 괜찮은 탕수육이라고하면


아주 비싼 중식 요리집인 양덕에 팔선


등등


다양한 요리집이 있어요.


그러나 


가격이나 맛을 고려했을 때


저희 부부 입맛엔 아이니가 딱이더라구요 


난잡한 포장이 아닌


깔끔한 구성으로 왔어요.



탕수육도


튀김이 더 바삭하게 유지되도록


뚜껑에 구멍 숑숑 ㅋㅋ



오홍


단무지와 양파도 깔끔하게


보내줍니다



저희가 시킨


삼선간짜장 곱배기 ㅋㅋㅋㅋ


면도 불지 않은 상태고


빠르게 왔지만 약간 떡지긴 했..


양도 엄청 많아요



그릇에 덜어서 쓱쓱 ㅋㅋㅋ


새우살도 많이 들어있어요


아이니 요리는 워낙 맛있으니


실패하지 않아요 ㅋㅋ



우리부부는 찍먹파 ㅋㅋ


소스 부어서오는 탕수육을 너무 싫어해요.


아이니는 매장에서 먹어도


소스를 따로 줘서 너무 좋은데


배달역시


깔끔한 샐러드 통에 소스가 담겨 오네요



탕수육 ㅋㅋㅋ


약간 KFC 치킨 통보다 약간 작은 사이즈의


종이 그릇에 담겨 왔어요.


아직 바삭바삭 ㅋㅋ


포항에 이사오고나서


중식 외식은 무조건 아이니였는데


집에서도 이렇게 배달시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배달주문시간이 저녁 8시전후였던 것 같은데


매장에 전화해서 꼭 배달되는지 

여부를 물어보고 주문하세용 ㅋㅋ


포항에 맛있는 포장 배달 탕수육을 찾으신다면 아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