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무선포트 HD9305 그냥 막쓰기 편함

2017. 3. 5. 21:01일상이야기

완전 싸게 구입해서


근근이 써오던


무선주전자가 오락가락 하길래


메이커무선주전자좀 쓰자고ㅋㅋ


필립스 무선포트 

HD9305를 구입해왔어요


막 LED불들어오고 그런걸로


사고 싶었지만


어차피 물만 잘끓이면 되니깐...



가격은 3만원대에요


완전 저렴이를 생각하면


비싼듯 하지만


위쪽으로 비싼 녀석들에 비하면


적당한가격인듯 하기도 하고ㅎㅎ



박스를 열면


바로 오늘의 주인공이 보여요


비닐로 한번만 감싸둔 상태



별다른건 없고


몸체 - 뚜껑까지 스텐이면 좋겠지만


그런건 비싸니 ㅋ


그나마 손잡이 부분이 아주 튼실합니다



전원공급 겸 받침대!


이건 무선포트마다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면


참 좋을듯 한데


그렇게 하진 않더라구요



밑에는 전선을 말아둘 수 있게


홈도 있어요



물용량을 체크하는건 손잡이 안쪽에


숨겨져 있어요ㅋㅋ


총 1.5L나 담을 수 있어요~


전원 버튼은 손잡이 밑부분


튀어나온걸로 작동 하면 됩니다



전에 사용하던 녀석이


녹이 슬어서...


안쪽 바닥에 보이는 검은녹과


한번씩 이상하게 작동하더라구요


와이프가 녹슨걸 보더니 


찝찝하다고


바꾸자고 떽떽거려서


산것도 있어요ㅋㅋ



이번에는 녹슬지 말고 오래도록 

ㅠㅠㅋㅋ


필립스 제품이니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