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난한 화이트색상 전신거울 - 애슐리 전시경

2017. 3. 3. 22:32일상이야기

집에 전신거울이 없어서


붙박이장에 붙어있는


가전제품사이의 거울로


이리저리 보는게 


이젠 아니다 싶어서


드디어 전신거울?을 구매했어요


그냥 평범한 전신거울을 

구매할까 하다가


디자인도 예쁘고


뭐가 공주풍 ㅋㅋㅋ


나중에 딸이면!?!


딸아이 방에 두어도 


괜찮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35000원대 조립식이에요

가성비도 굿


거울이 회전하는 방식이라


옆에 나사로 조절해줘야해요



메이드 인 타이완!


그나마 대만산이라 퀄이 


조금더 기대가 됩니다



포장도 깔끔해요


유리도 온전히 잘 배송ㅎㅎ



너무 예쁜 디자인이에요


예전에 백설공주에 나오는 거울처럼 ㅋㅋ


그냥 일자 네모난 거울보다


둥근형태의 거울이 더 부드럽고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신혼집 전반적인 컨셉이


우드 + 화이트


컨셉이라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밑에 다리를 고정하는 부분이에요.


조금 얇은 감이 있지만


지지대가 튼튼해서


거울이 넘어질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조립ing


조립은 유리거울때문에


혼자서는 깨질 위험이 있으니


두분이서 같이 하시는걸 권해용



페인트칠 상태는 좀 아쉬워요


조금 더 균일하게 칠해줬으면 하는데


뭐 자세히 보지 않으면 모르니 ㅎㅎ


너무 꽉 조이면


사진처럼 페인트가 깨질 수 있으니


적당히 조여주세요



뼈대부분 완성했어요


다리도 튼튼하고


중간에 바도 하나 더 있어서


안정감도 좋은 것 같아요


무게는 대충 7kg 정도


사이즈는 높이가 대략 140cm


약 50x50cm?


좁은 공간에도 부담없을듯 해요



조립할때는 한쪽은 살짝 공간을 두고ㅋ


180도로 끝까지 눕혀도 


안정적일 정도로 좋아요


각도를 조절해가면서 보기에 좋을 것 같아요



신랑은 이제 조립식 가구의 달인?이 된듯


도와주지 않아도 세워둔 상태로


끼워서 조립을 잘하네요


원래는 눕혀서 해야 안전하다면서ㅋㅋ


자기는 귀찮다고 바로 해버리네요



완성품이에요


거울속에는


곰돌이가 배를 내밀고 있구요 


큰거울이 없어서


옷입고 전체 모습을 확인할 수가 없어


화장실가서 보고 화장대서도 보고


왔다갔다 했는데


이젠 한방에 끝~ 


무난한 거울로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