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뚝배기 네오플램 라인 세라믹폿

2017. 3. 2. 08:53일상이야기

원룸에서 먹고 자고 하던 시절


위층에서 살던 친구에게 물려받은ㅋㅋ


뚝배기가 너무 오래묵어서

-대략10년?


찝찝한 마음에 세라믹폿을 구입했어요


그동안은 뚜껑도 없어서


철로 된 대충 맞는 녀석으로


연명하고 있었어요ㅠㅠㅋ


큰마트에서 가격대비 사이즈도 


괜찮고 해서 구입을 했는데


얼마전 백화점에서도 있는걸 보고


잘샀네~ 했어요



린 도자기 내열냄비


가격이 아마 2만천원대?였던걸로 기억해요


인터넷가격이랑 비슷하길래 


걍사~ 하면서 샀었을거에요



100% 천연재료 넌스틱 세라믹 코팅이라


세제랑 음식찌꺼기가


흡수되거나 다시 배어나오지 않는다고 해요!



4중 단면구조로 나름 튼튼하고


실용적이라고 하는데 과연?ㅎㅎ



사고 나서 잘 사용중인데


설거지할때 편하긴했어요



아직 찌개류만 해먹어봤는데


바닥 재료들이 눌어붙지 않긴 해요



포장도 깔끔해서


선물용으로도 그만이에요


이건 중 사이즈인데


'소'자 크기라면 1인가구용으로도 훌륭



디자인이랑 색감도 나름 괜찮아요


사실 많이 할인해준 제품중에 이쁜건 


네오플램 내열냄비 밖에 없었어요ㅎㅎ



바닥모습이에요


가성비가 좋다 했더니


메이드 인 코리아!


국산제품이었네요 

어쩐지..


그냥 옹기?그릇뚝배기보단


내열자기가 좋죠ㅎㅎ



네오플램 뚝배기 사용해보니 좋아서


다름 제품들도 구입해서 사용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