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를 깨끗하게 모던하우스 천 매트리스 커버

2017. 2. 15. 00:01일상이야기

매트리스에 커버가 없으니


너무 나간집 같아서


데이트도 할겸 매트리스 커버를


구입해왔어요ㅋㅋ 퀸사이즈!


커버를 씌워두면 장점은?


먼지라든가 이런저런


각종 오염을 그나마 1차적으로


막아주고 미관상 보기가 좋다?정도일까요ㅎㅎ


저흰 일어나면 먼저 물을 마시거나


커튼을 활짝 열거든요


그럼 날이 좋을땐 햇살이 촥~ 들어오는데


햇빛때문에 변색되는것도


막아주겠죠!



색상은 어정쩡하게 그레이로 했어요


흰색하면 너무 숙박업소같아서 ㅋㅋ


더워보이지도 않고


그렇게 추워보이지도 않고


이천은 재질이 빛에 따라 색감이 달라보여서


특이하더라구요



가격은 22900원이에요


이랜드 통합포인트를 조회해보니 


5천점이 있길래 포인트도 썼어요


정확한 제품명은


365 로고스 피치스킨 Q 매트리스커버 입니다


손잡이가 있어 들고다니기 편한 포장이에요



그레이 색상인데 밝은 빛에서 보면


진베이지 같은 느낌ㅋㅋㅋ 


부드러우면서 조밀한 질감이에요



천의 끝부분엔 신축성과 


타이트함을 위한 고무밴듴ㅋㅋ


매트리스를 감싸기 좋겠어요


이런거라도 없으면


난이도가 좀 있을뻔;;;



어디가 어딘지 모를땐 이 줄표시가 나있는


모서리를 공략하면 간단해요


이곳을 꼭지점으로 잡고 


커버를 커버하면 됩니다ㅋㅋ



쨘~ 완전 깔끔해졌죠


이제 좀 진짜 침대 같아 보여요ㅋ


퀸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치곤


괜찮은 가격이니 모던하우스에서


구입해서 사용해보세요~~


매트리스 커버 전 모습


&


커튼이 궁금하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