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가 간편한 모던 하우스 덴버 장스탠드(Floor lamp)

2017. 2. 4. 00:01일상이야기

그동안 신혼 안방에


플로어 등이 없었어요..ㅋ


불끄러 갈때마다 둘이서


가위바위보를 하는것도 슬슬


짜증이 날려고 해서


신랑에게 모던하우스 구경도 시켜줄겸


 장스탠드를 사러 갔어용 ㅎㅎ



HN3019-white

LT015023


둘중에 어떤게 제품번호인지 모르겠어요ㅎ


가격은 29900원인데


만원이나 할인 받아서 엄청 싸게 구입했어요!



원래는 이거말고 49900원짜리


다리 3개 있는 삼발이 스탠드로 

구입할려고 했는데


구석에 숨겨둔것같이 있는걸


제가 발견하고는 남편에게 이야기했더니


바로 콜!ㅋㅋㅋ


브랜드 없는 스탠드 인터넷최저가가


배송비 미포함 1.5 정도부터니깐


이정도면 득템 인듯ㅎㅎ



언제나 조립은 훌륭한 조립맨은


우리 신랑ㅎㅎ


이런거 만드는걸 또 좋아해서


알아서 잘 해줘요ㅋㅋㅋ


조립하는거 어렵냐고 물으니


이런건 설명서도 필요없는 수준이라고;;;



저렴이? 플로어램프 답게


램프에 빛을 막아주는 갓부분은 플라스틱ㅋ


봉이 3개 더있는데


이걸로 원하는 길이로 조절하면 됩니당



받침대부분은 생각보다


묵직해서 깜짝 놀랐어요


아무래도 1자로 된 스탠드라서


밑에서 잘 잡아줘야 안전할테니깐요


다만 봉이 너무 가늘고


힘이 없어서 쪼끔 불안해요



왼쪽이 원래대로 만든 스타일 


오른쪽이 빈티지 스타일로 


갓없이도 이뻐요


길이는 대략 175cm 정도


선나온게 좀 보긴 싫은데


이케아 스탠드도 이거랑 비슷하게 

선이 나와있으니 뭐ㅎㅎ


여기에 사용한 LED전구는 


오스람 LED전구입니다



신랑은 갓이 없는게


더 예쁘다고 했지만


돈주고 사놓고 왜 등을 안쓰냐고 ㅋㅋㅋ


그리고 실제 등을 끼우니깐


은은한게 더 예뻐요.


간단하게 조명 하나만으로


분위기를 낼 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