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르르 꿀잠 한샘 사일런나잇 로얄2000 독립스프링 Q 매트리스

2017. 1. 31. 00:01일상이야기

신혼 살림 장만할때 샀던


한샘 사일런나잇 매트리스에요


그동안 귀찮아서 포스팅을 안하다가ㅋㅋ


오늘에서야 하네요



잠은 푹 잘자야 하니깐


큰맘먹고 매트리스만이라도


빠방한걸로 ㅡㅅㅡ!



한샘 매장에 가보면


다양한 등급의 매트리스가 있어요.


홈쇼핑에도 저렴한 침대가 많이 팔지만


대부분은 독립스프링이 끝이더라구요.


한샘 직원분이


신혼부부라면 제일 많이 사간다는 라인을


소개해주시고


또 누워보고 결정했어요.


라텍스나 템퍼에 비할바가 아니지만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 구매했어요.


영국 침대 관련 1위 업체인 사일런나잇과


한샘이 제휴를 한거라고 합니당ㅋ



인터넷 한샘몰에도 팔지만


꼭 매장에서 누워보고 결정하시길 바래요.


침대는 한 번 구입하면


보통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누워보는거 추천해요 



독립스프링이라 옆사람이 움직여도


소리도 안나고 흔들림이 없어요


고밀도 포켓스프링이 15%나 더 사이사이에


쏙쏙!



독립스프링 위에는


제법 두꺼운 라텍스가 올려져 있어요.


겨울이면 따로 토퍼같은 것을 


안깔아도 될 만큼 두툼하네요


이게 바로 강점~


프리미엄탑때문에 스프링만 있는 침대와 달리


라텍스와 스프링 침대의 하이브리드라고


보시면 됩니다ㅋㅋ


적당히 폭신하고 적당하게 지지력도 있고


단짠단짠의 조화? 



매트리스안 7구역으로 2가지 경도의


스프링을 배치해서 인체곡선에 맞게


편안하게 받쳐줘요


허리는 든든하게 어깨는 포근하게~



MDI FOAM 소재로


무독성이라 휘발성유기화합물(VOC)의


배출량이 낮아 아주 건강한 소재랍니당



한가지더!


ANTI Bacteria

ANTI Statics


박테리아와 정전기 방지까지 +ㅇ+



프레임은 통판형이에요.


안정감있고


흔들림이 없어서 구매했어요.


디자인은 그냥 뭐..


딱히 원하는 디자인도 없고 해서;;


근데 통판형이라도 


무리하게 흔들거나 하면 

프레임이 손상될 수 있다고 하네요;;



프레임 가장자리는


둥글게 마감해서


찍힘이나 이런 것도 방지해줘요.


근데 문제는 ㅋㅋㅋㅋ


저 모서리 사이에 자꾸 발을 쾅!


생수나 다른 물건으로


'여기 홈이 있어. 조심해!' 라고 


꼭 표시하시거나 이런식으로


튀어나온 디자인은 구매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저처럼 발을 계속 부딪칠 수 있어요. ㅠ


그래서 저희는 저기다 생수통을 뒀어요ㅎㅎ



매트리스가 좋으니


요즘은 누웠다 하면 꿈나라로 스르르...


한샘 매트리스 케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