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조명 오스람 LED 램프로~

2017. 1. 29. 00:01일상이야기

집에 전구가 필요해서


홈플러스에 갔다가 구입한 오스람 램프에요


조명하면 몇개 브랜드가 있긴 하지만


오스람도 전통?의 명가ㅋㅋ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인터넷 최저가 거의 2배 ㄷㄷ


배송비 포함해도 천원정도 더 비싸고..


급하게 사야하니 어쩔 수 없이 구입;;;



포장도 벌크스준의 포장ㅋㅋ


그나마 그중 소비전력이 


가장 낮은 4.5w로 골랐어요


안방 장스탠드에 꽂을거라서


색상도 일반 전구색(주광색) or 오렌지색



뒷면에 자세한 정보가 나와있어요


모델 CLA40 4.5W/827

색온도 2700K


요즘엔 이런 LED전구도


안정기내장형으로 잘나오네요ㅋ



그냥 보면 전구 같은데


외관이 플라스틱이에요ㅋ


소켓부는 일반전구 크기의


26mm인 E26 소켓이에요



장착은 그냥 전구소켓에다


그대로 돌려서 끼우면 끝!


실제로 보면 전구색이 맞는데


사진을 찍고 보니 백색같네요???


달아서 사용한 곳은


모던 하우스 덴버 스탠드장이에요



며칠동안 직접 사용해보니


밤에 이거 하나만 켜서 무드등으로 


사용해도 상당히 밝아요

4.5w라고 무시했었는데ㅎㅎ



오스람이니 고장이니뭐니 내구도도


믿고 오래 쓸수 있겠죠?ㅋㅋ


집안에 일반 전구가 수명이 다해서


하나씩 교체해야할때가 오면


전기세도 아끼고 색상도 예쁜


LED로 바꾸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