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체어슈즈 층간소음방지 가성비갑

2017. 2. 11. 00:01일상이야기

집근처 다이소에서 


각종 생활용품을 구경하다 발견한


체어슈즈에요


원룸에서 살다 신혼아파트를 장만하고 왔으니


이젠 층간소음을 조심해야겠죠ㅎ


의자를 끌거나 들었다가 놓을때


조심한다고 하지만


다른집이 조용하면 아주 크게 들리겠죠?



크기가 여러종류라서 집에 있는 의자들


발?사이즈에 맞게 구입해서 가면 됩니다


한세트당 1000원이라 가격도 완전 저렴



좀 싼 제품이다 보니 냄새는 좀 납니다


베란다에다 좀 두고 사용하면 더 좋겠죠ㅎㅎ


냄새가 금방 날라가는 편이니


귀찮으면 그냥 두셔도ㅋㅋㅋ



식탁의자를 보면 


방음이 될만한 요소는 전무합니다


들어서 보면 미끄러지도록


플라스틱 조각같은게 1개뿐



비슷한 크기지만 살짝 작아보이는 사이즈로


택하면 딱 맞아요


다리가 사각이라도


둥근 모양의 체어슈즈는 이쁘게 잘어울리죠ㅋ



우리 부부 책상 다리에는


좀 더 작은걸 사용했어요


의자가 궁금하신분



오올~ 원래 자기것인냥 잘 어울려요


살짝 살짝 들거나 움직일때는 소리가 이제 덜나는데


완전 주욱 끌면 소리가 더 심하니


들어서 이동해주셔요ㅋ



몇천원으로 이웃을 배려함은 어떠신가요ㅎㅎ



우린 쿵쿵 울릴까봐 슬리퍼도 신고 살살 걸어다니지만


윗집에선 후...샏 얼마나 쿵쾅걸어다니는지


전등이 흔들리는 소리가 들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