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에 딱 맞는 접이식 소파테이블

2017. 3. 1. 00:57일상이야기

이사를 오고 난 뒤


혼수 가전을 다 채워넣고도


여기저기 허전하네요ㅋ


특히 거실~


그동안 고시원과 원룸을 전전하다보니


거실.. 넓은 공간에서 살지못했ㅠㅠ


그래서 신랑과 제 세간살림 둘다 합쳐도


거실 테이블 따윈 없었어요

ㅋㅋㅋ



가격은 45000원대에요


구매경로별로 쿠폰같은걸 쓰면


대충 4만1000원정도까지 

구입가능한것 같아요


회사는 '드림파트너' 라는 곳이고


사이즈는 120 x 50 x 32.5 cm



남편한테 조립을 부탁할려고 봤더니


옹? 완성품이었네요ㅎ


배송비도 지방이라 4000원을 추가로 냈어요ㅜ


그렇게 싼티도 안나고


일단 대충 보기에는 맘에 들어요



색상은 담갈색?


나무 질도 그렇게 나쁘지도 않고


다만 비닐을 벗기고 나니


표면에 먼지가 아주 그냥 대에박ㅋㅋ


물티슈로 3번이나 닦아냈답니다



주변 신혼 - 몇년차 부부들에게


물어보니 거실테이블 접이식을 사라고 하더라구요


아기가 태어나면 접어서 

어디 박아둬야할꺼라면서ㅋㅋ


그래서 접이식으로 구입했어요


다리 끝부분에는 그래도 나름


긁힘 소음 방지 스티커도 붙어있네요 호~



접이 부분이 아주 튼튼하다면서


남편이 흡족해합니다


특히 잠금장치도 있어요!


어쩌다 풀려서 한쪽으로 무너질 수도 있을텐데


그걸 방지할 수 있겠다고ㅋㅋ



소파와 바로 앞에 착!


집분위기와 구입했던 다른 가구들이랑


잘 어울려서 너무 좋네요



이젠 바테이블이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