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량이라 편리한 다이소 실리콘

2017. 3. 7. 23:14일상이야기

어릴적엔 집유리가 금이 가거나


비가 새거나 하면


큰 실리콘총을 꺼내서


쏘곤 했어요ㅋㅋ


주택에 살던 시절이라


작은 개미들이 득실해서


개미집 구멍 막을때도 사용했었는데..



이사를 하고 나니


은근 이곳저곳 실리콘이 끊어지거나


떨어진곳이 많이 보였어요


그래서 구입한 다이소 실리콘!


가격은 2000원인데


천원짜리도 있지만


그냥 사는김에ㅋ



곰팡이 방지제가 들어있다니


일반 실리콘보단 좀더 버티겠죠ㅎㅎ


튀거나 터질 염려는 없겠지만;;


혹시 모르니


집에 안쓰거나 낡은 안경이라도 착용하고


사용하세요~



구성이 좋아요


치약을 깔끔하게 짜내듯이


실리콘도 끝에서부터 쫙



안방 욕실에 배수구쪽 구멍이나서


테스트로 발라봤어요


원래는 깨끗하게 세척한뒤에


해야하지만


일단 해보자는 생각으로ㅋㅋ



앞쪽에 노즐을 끼운뒤에


끝부분을 원하는 구경으로 잘라주고


돌려서 조금씩 짜내면 됩니다



색상은 투명 흰색 2가지가 있는데


잘굳네요ㅎ


붉은 곰팡이 같은게 있으니


다시 긁어내고 락스로 세척한후


재작업했어요ㅋㅋ



전문적?인 장비가 없어도 가능하니


집안 보수가 필요한 곳에


소량 실리콘으로 애정어린 관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