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든 간편하게! 삼성USB 3.0 128GB Duo - MUF-128CB/APC

2017. 1. 13. 00:01IT

집에서 이런저런 용도로


USB가 필요해서


검색해보니


이젠 128기가도 살만한 가격이라

(5만원대?)

구해왔어요

실은 얻어온거ㅋㅋ


집에 있는거라곤


1기가 4기가 8기가 같은 완전


유물급 USB들이라ㅎㅎ



요즘엔 USB3.0이 거의 기본이죠


Water Proof 침수 손상 방지

(수심1m 바닷물에서 최대 72시간 버틸 수 있음)


Shock Proof 충격 손상 방지

(1.9톤 트럭이 지나가는 충격에도 버팀 

- 노면에 따라 다르지만)


Magnet Proof 자기 손상 방지

(15000 Gauss의 자력에도 저장된 데이터 보호)


Temperature Proof 내열/내한 기능

(0 ~ 60도의 환경에서도 작동 데이터 보관시에는

-10 ~ 70도까지 안전ㄷㄷ)


X-ray Proof 엑스레이 손상방지

(공항 검색대를 통과해도 데이터 안전)


삼성전자 제공 정보입니다

삼성전자 실험치이며 실사용환경에서는


달라질 수도 있다고 하는데

표기된 내용 절반만 해도


엄청나네요ㅎㅎ



워런티는 5년 제한 보증입니다


아마 사용자 책임이 있으면


그에 따라 달라지나 봅니다


모델명 MUF-128CB

모델 코드 MUF-128CB/APC


꺼낼때는 가위 모양 표시가 있는


점선대로 자르면 아주 쉽게 꺼낼 수 있어요



사이즈는 약3.6 x 1.6cm


외관은 검은 부분 말고는 메탈케이스에요


삼성마크가 딱! 박혀있습니다



뒷면에는 각종 인증과 간단한 정보 표기


크기가 좀 애매한 사이즈라


어정쩡하기도 하지만


어디든 꽂아서 사용하니 그게 강점~



아래쪽은 고리같은걸 걸 수 있게


구멍이 있으니


줄같은걸로 걸어서 들고 다녀도 됩니다


USB 삽입부는 3.0 표시인 푸른색ㅎㅎ



한동안 썼지만


까먹고 있다가 얼마전에야


스마트폰에도 꽂아서


사용가능하단걸 다시 발견했습니다ㅋ


쉽게 빠지진 않아서


살짝 힘을 줘야 뚜껑이 뽑혀요



좀 뻑뻑하게 꽂혀요


그러면 포맷을 하라고 하는데


이건 제가 집에서 사용한다고


NTFS포맷으로 해둬서ㅎㅎ


안에 자료를 비워둔 상태로


포맷을 하고 쓰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