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2016.7월말까지)

2016. 7. 13. 22:14IT

윈도우즈 10 무료업그레이드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7월말이지만


7.29일인지


한국시간으로 28일까지인지


정확히 모르겠어요;;


업그레이드 생각이 있으시다면


그전에 해두시는게 좋겠네요


7월말 막판에 여러사람이 


동시에 업그레이드 다운을 받으면


혼돈의 카오스가 발생할 수도..ㅋㅋ



정품 사용자?분들이라면


하단에 윈도우즈10 무료 업그레이드


팝업창을 짜증나도록 보셨을겁니다


저도 날잡아서 노트북으로


업글 ㄱㄱ



윈도우10 업글해준다고 한지가


거의 1년이나 지났으니


여러 문제점이나 버그를


어느정도 해결했으리라 생각하고


업글했어요



속도를 강조하네요


직접 깔아서


사용해본지 약2주쯤인데


확실하게 윈도우7보단 가볍고 빠릅니다


윈도우7때도 SSD로 사용했지만


10으로 업그레이드 후


쾌적함이 느껴집니다 굿굿



업무용이나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의


윈도우10 호환성만


미리 알아보시면 될듯합니다


게임도 마찬가지ㅎㅎ



윈도우7 정품 이용자라면


무료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OS포함 노트북 구매자분들이라면


멍멍꿀잼이득


이게 다운로드 시간도 있고



업그레이드 설치 시간도 있으니


날 잡아서 하시길 권장합니다




이상하게 꼬여서 다운로드 시간이


두배로 걸려서 짜증났었죠ㅋㅋ


그래도 업글후


깔끔해진 디자인보고


대만족!



별거 없습니다


그냥 시키는대로 죽 따라하시면 됩니다



일부 맞지 않는 프로그램도 있으나


이런건 업그레이드 후에


다시 깔아주거나 하면 되니 간단~



SSD가 구형이라서ㅋㅋ.. 


용량이 모자라다고 합니다


용량이 작은 SSD사용자분들은


외장하드도 미리 구비해두세요



수십분에서 ~ 수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여유롭게 업그레이드 하세요


'나이스' 라든지 이런건 업그레이드 후


문제점이 아직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깔고나서 이것저것 다해봤는데


나이스 프로그램 구동 후 문제점이 없었습니다

-LG 그램 노트북으로 사용





일상적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무료 기간안에 업그레이드 하셔요!


거기다 2016.8.2 에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를 해봅니다 ㅎㅎ



+


기한이 지났어도 보조 기술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Windows 10 무료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언제까지 가능하다는 표시는 없네요


근데 보조기술이 뭘 의미하는지 몰라서;;


뭐.. 윈7이나 8,1 정품 보유자 분들 중


업그레이드 생각이 있었는데


못했다면 이걸로 해보셔용~


https://www.microsoft.com/ko-kr/accessibility/windows10upg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