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 마이어의 문명6 10.21 출시 예정 - 스팀 예약 구매 가능

2016. 5. 12. 13:45IT

친구가 님 문명6 출시요 하면서 알려줬길래


멍멍구라인줄 알고


안믿고 헛소리 ㄴㄴ 할려다가


트레일러 영상보고


헑!!


바로 스팀에서 찾아봤더니 레알이었습니다



문명6 공식 트레일러

https://youtu.be/BbjNV6PPqRU



다이아 강탈자 간디찡ㅋㅋ


트레일러 보고


소오오오름


'문명하셨습니다' 는 말까지 만들어낸 무서운 게임이 돌아왔네요



문명5를 처음 사서 시작하고


정신을 차려보니 계절이 바뀜.....


자취하던 시절이었는데 가족이랑 친구들이


연락이 안되니 죽은줄 알고 신고 할려고 했었죠ㅎㅎ



스팀에서 예약구매를 시작했습니다


가격은 65000원;; 


또 DLC로 덕지덕지 바를테니


싼가격은 아닌데 무슨 특전이라도 있으면 좋으련만


그런내용은 아직 없는것 같더라구요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버전도 있어요


86600원


기본 게임을 비롯하여 25주년을 기념하는 디지털 사운드트랙과 출시 후 4가지 DLC팩이 포함된 


문명 VI 디지털 디럭스로 여러분의 왕국을 확장하세요. 


DLC팩에는 새로운 지도, 시나리오, 문명, 리더 및 번들 디스카운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 DLC 팩을 단품으로 구매해서 저장하세요. 개별 DLC가 판매됩니다. 


디지털 디럭스를 구매하면 모든 구성에 대한 가격이 포함되어 있어 기본팩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뭐가 이득인지는 음 신중하게 고려를 해보고 구매해야겠습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인터페이스, 음성지원, 자막, 모두 한글 지원 입니다


화끈하게 해주네요



공개한 스샷에 보면 타일 지형 개발과


불가사의 건물로 추측되는 몇개의 건물이 보입니다


알렉산드리아 등대겠죠?


중간부분이 마을 같아요 그리고 그옆으론 전국노예자랑~ 피라미드


마을 밑으로 검사도 보이네요



투구를 모양을 보니 일본 문명인듯 합니다


역시 이번 문명VI에서도 일뽕은 여전한건지ㅋㅋ


뒤로 거신상(로도스의 거상)같아 보이는 불가사의 건물도 보이구요


왼쪽 산맥 너머 공중정원? 도 있네요



기마병도 보이고 항만 등대 원형극장? 건물로 유추해봅니다


심한 발적화였던 문명5에 비해선 어떨지 심히 걱정스럽습니다만


이번에는 개선했겠죠?


대형 - 초대형 맵으로 어느정도 턴이 넘어가면


어우;;;



기념품같이 특전상품이 필요 없으신분은 그냥


예약구매를 하시거나 나중에


할인마 스팀이 할인해주면 구입하셔도 되지만


인터넷이나 아니면 직접 타이틀을 구매하시고


스팀에다 키를 등록해도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그럼 타이틀과 각종 특전상품은 남고


스팀에서도 플레이 하고


왈왈이득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