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킥스탠드 벙커링

2016. 1. 25. 11:01IT


벙커링 하면 역시 '2'가 생각납니다


고통받는 콩진호니뮤ㅜ



는 이게아니고 스마트폰 액세서리 벙커링이에요ㅋㅋ


i&PLUS사의 품명 Bunker Ring Essential


선물 받았습니다ㅎ



작은 스마트폰부터 액정이 큰것 - 패드형 기기 까지 지원한다고 표기가 되어있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이열.. 메이드 인 코리아 입니다


간만에 보는 국산제작 제품이네요ㅠㅠ


설명서가 딱히 필요없으니 제품 포장 케이스에다가


그림과 함께 사용법을 알려주고 있네요



뒷면에는 붙였다 떼었다 해도 잔여물이 남지 않는


부착패드가 있어요


전 휴대폰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스타일이라서


이걸 달고 손가락에 끼워서 들고 다니진 않을거 같아요



필름을 제거하고 간단하게 케이스 없이 폰에다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눕힐때 각도를 생각해서 원하는 곳에다 붙이면 되겠네요


근데 배터리 탈부착이 가능한 스마트폰은 뒷판과 본체가


분리가 되어서 떨어지는 경우도 생길듯 합니다 ㅎㄷㄷ


배터리 분리가 안되는 일체형일 경우 사용하면 좋겠어요



케이스를 쓰는 분들에겐 이런 공중부양 마술을 -_-ㅋ 시전하는 결과가 나옵니다


폰을 바닥에 두고 게임 하는 경우에도 불편해서 사용 못합니다


케이스에다 벙커링을 부착해도 불안하긴 마찬가지입니다


본체를 꽉 잡아주지 않고 쉽게 벗겼다 입혔다 하는 


말랑말랑한 재질의 껍데기라면 껍데기와 본체가 분리되고 떨어질 수도 있겠어요




전 그냥 책상위에 두고 폰으로 필요할때마다


붙이고 사용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