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핑크골드 노트5 feat 무선충전

2016. 1. 28. 00:09IT


친구가 산 노트5 핑크골드를 보고 여친이 뿅 가서


살까말까 고민하더라구요


옆에서 지름신이 쉽게 강림하도록 부추겼습니다ㅋ


광고에서 본 핑크골드 색깔이 실물로도 


저럴까 싶었는데 더멋져용



매장에 가서 직접 만져보고 가까이서 보니 이뻐서x4


빠른 결심을 하고 바로 바꾸더라구요


품번은 SM-N920K 이에요



이사진이 색감이 가장 잘 나온듯 합니다


오묘하면서 영롱한 색이에용ㅎㅎ


단점은 표면이 매끈하고 광택이 나는지라 손자국이 바로 납니다


손에 기름때문에 자주 닦아줘야합니다-_-;ㅋ


그러니 바로 투명젤리케이스를 입혀줘야죠



광고에서만 보던 '무선충전기' 입니다! 근데 뭔가 포장이 좀 싼티납니다


처음 받고나서 삼성 정품 같지 않은 포쓰에 실망을 좀 했어요


모델명은 EP-PN920 입니다;;


뭐든지 사는 타이밍이 중요한데


노트5 초창기에는 일부 판매점에서 무선충전기를 함께 제공했다고 하더군요ㅜㅜ


그래도 이번 구매시에는 삼성페이 이벤트로 


55000원짜리 무선충전기를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했습니다


이런 비싼 폰을 사면 좀 같이 좀 주지 쩝..



뒷면에는 그림으로 간략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바른자세?로 위치할것, 삐딱하면 안됨, 카드같은거 올려두지 마셈


무슨 제품이든 우선 사용방법을 잘 살펴봐야합니다ㅋㅋ



동글동글하게 귀엽습니다


화장품 파우더팩트 같이 이쁘네요 +ㅇ+


안착면에는 실리콘링이 있어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해주네요



뒷면에는 열배출구가 있는걸 보니 열이 좀 발생하나 보네요


간단사용설명서를 살펴보니 고속 충전시에는 


팬이 돌면서 소리가 날수도 있다고 기재되어있어요


충전어댑터는 따로 없으니 삼성 충전 어댑터를 꼿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이런것도 안주다니ㅋㅋ



꼭 삼성전자에서 승인한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라고 합니다

(5V / 2A , 5.3V / 2A , 9V / 1.67A)


다른 충전기를 사용했다가 문제가 발생할 경우엔 좀 곤란할테니


정품으로 사용해야겠네요



맨몸으로 충전 테스트 해봅니다


티비를 보면서 충전해서 


소음이 심한지는 체크를 못했네요ㅜㅜ



케이스를 씌우고도 충전이 되나 해봤는데 잘됩니다


충전중이면 상태표시등에 푸른색 빛이 들어와요


충전 속도를 잠깐 본다고 중간 체크했더니


오후 8:24 에 59% 였는데 8:51 86%까지 금방 충전이 됩니다


오올~ 신기하네요


완충되면 초록색으로 불빛으로 바뀝니다



직접 충전하는 모습이에요

https://youtu.be/0hIJg7p8BVQ



노트3를 사용하다가 


노트5를 사용하니 어우 역시 좋네요


훨씬 쾌적하고 모든 작업시 부드럽습니다


특히 폰카.. 폰카가 정말 빠르게 찍히고 저장되고


초점도 빨리 잡히네요


으헝 나도 노트5 사고 싶어집니다ㅋㅋ큐ㅠㅜㅜ




이건 혹시라도 노트5를 3G로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설정방법입니다

http://rainbowgemstone.tistory.com/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