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eTSX-B232 예쁜 일체형 데스크탑 오디오

2017. 1. 24. 00:01IT

나를 위한 힐링 선물 ㅋㅋㅋ


야마하 TSX-B232!


블루투스 기능과


도킹 오디오 기능이 되는


이 오디오가 눈에 들어왔어요.


도킹은 아이폰이 지원되고


안드로이드는 되지 않아요.



최근 나온 제품은 아예 이기능을 

빼버렸다는 소식이?ㅎㅎ



신혼집에서 사용할려고


사뒀는데 이사하면서


싸들고 오니 역시 너무나 잘어울려용>ㅇ<



구성품입니다 리모컨이랑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사실 여기 사진들 몇장은

쉿! 재탕이에요ㅋㅋ



꺅! 이 황홀한 자태..ㅋㅋㅋ


포장에서도 숨겨지지 않는 모습이에용


처음 이 박스를 뜯을때 어찌나 설레이던지


카드값이 쪼들리던 때였지만


너무나 갖고 싶어서


에라이 몰랑 하면서 지르고


그때 남친에게 통보했었던ㅎㅎ

(지금 남편)


정작 꾸중할줄 알았던 


남친의 잘샀다는 리액션에


???어리둥절했었죠ㅋㅋ



직구나 일본 여행 가서 직접 사면


반값 수준으로 사올 수 있지만


그럴경우엔 라디오 일부 채널이 안나온다고 해서

그냥 뭐...ㅠㅠ


그래도 전 한국가격으로는 상당히

 괜찮은 가격에 구매를 했었기에


위안을 삼아야죠 ㅎㅎ


리모컨은 때가 타니


비닐에 그대로 두고 사용하기로 했어요



 위 상판은


진짜 우드로 되어 있어요.


심플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려요 


특히 베이지나 화이트톤


아니면 우드톤의 인테리어 


컨셉에 딱이죠


사이즈는 약 37 x 11 x 23(cm)



볼륨을 비롯해


각종 기능이 위에 있어요.


살짝 움푹 들어간 부분이 도킹부인데


우린 아이폰이 아니므로 패스ㅋㅋ


전면부 LED표시등은


조명을 감지해서 어두울땐


알아서 같이 어두워져요


기특한뇨석ㅋㅋ



뒷부분은 라디오랑 AUX단자만 달랑 있어요


요즘엔 블루투스로


거의 다 하니 사실상 필요가 없다고 봐도ㅎㅎ


이 이쁘니의 유일한 단점이라고 하면


라디오 수신이 너무 약해요ㅠㅠ


신랑의 그 오래된 AIWA 미니컴퍼넌트도


아직도 라디오 수신은 빵빵하게 더 잘되던데


라디오 지지직 거리면


맨날 놀려서 짜증나요ㅜㅜ


원룸에 있을때나 고층 아파트로 이사온뒤에나


한결같이 수신감도가 좋지 않은걸 보면


그냥 안테나문제거나


라디오 수신부가 문제인것 같아요;;;



일반 심플한 테이블에


잘 어울리는 오디오에요.


일체형오디오중 디자인은


아마 제일 괜찮지 않을까요


물론 출력은 15W + 15W라서


돈값을 못하는 녀석으로 욕을 먹긴 해요ㅜㅠ



그래도 신랑이 미니오디오지만


티비와 연결해서 소리를 테스트해보자고 해서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써보니 제법 준수한 음질을 들려줬어요


물론 볼륨을 좀 많이 올려야ㅋㅋㅋ


세밀하고 풍부한 음량을 느낄 수 있긴했지만요



그냥 미니 오디오로 사용하기에는


더없이 편안한 음색을 들려줍니다


특정 음역대를 강조하는 느낌이 아닌


정말 라이프스타일 기기인듯 해요



인터넷 최저가는 50만원대 


백화점에서는 약70만원대 가까이 판매하지만


세일기간에 잘 구매하면


50가까이에 구매할 수 있어요 


아직까지도 가격이 내려가지 않고


꾸준히 잘 팔리고 있는 스테디셀러!



심플하고 이쁜 디자인의 


일체형 오디오를 원하신다면


나름 음질도 좋고


각종 기능도 훌륭한


야마하 오디오 TSX-B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