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새해 특별 할인 - 이젠 친구들과 함께ㅋㅋ

2017. 1. 30. 12:58IT

친구들과 게임을 가끔씩 할때마다


아직도 수면제! 하냐고


이제 우리들은 오버워치하러간다고


치욕을 당했는데ㅋㅋㅋ옼ㅋㅋㅠㅠ


응?! 오버워치 새해 특별 할인을 하네요


무려 50%!!


물론 디지털 다운로드 일반판이긴 하지만ㅋ


그래도 이게 어딥니까



귀여운 송하나양이 하앍하앍


전 빠르게 구입해서 게임 실행으로 바뀐상태에요


들어가서 보면 할인된 가격이 뜹니다



22500원! 선물하기에도


나쁜 가격이 아니라서 친구와 함께


게임을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선물하기에도 굿굿


너무 오랫동안 FPS게임을 안해서


게임 하면 아마 신나게 당할것 같으니


굳은 손?을 풀어야 겠죠ㅋㅋ


듀토리얼부터 훈련장까지 차근차근 하는중이에요ㅜㅜ


아 근데 어지럽네요.....


마지막으로 하던 총싸움게임은 AVA였는데


이것도 1시간하면 힘들었는데ㅎㅎ



빨리 적응을 해야겠네요


2월3일까지니깐 없었던 분들이라면


빨리 장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