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자르 모던라인 아일렛 암막커튼 역시 싼게 비지떡 -_ㅡ^

2017. 1. 8. 00:01일상이야기

늦잠을 푹자고 싶은데


원룸살때 들고온 암막커튼이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양쪽 사이드로 빛이 다 새어 들어옵니다ㅠㅠ


그래서 홈앤쇼핑에서


암막커튼을 주문했어요



인기리에 완판된


바자르 모던라인 아일렛 암막커튼입니다



특대형 가격이 67400원정도이고, 


포인트를 써서 62000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긴박스를 열자마자


주르륵 흘러내린 구성품ㅋ


풀세트라 따로 뭐 필요한건 없어요



커튼은 사이즈 큰걸 구입해도


접혀도 되니 비슷한 가격이면


무조건 큰걸로! ㅎㅎ



새해라고 탁상달력도 주네요ㅎ


특대형 사이즈는 사진에도 있듯이

270 235입니다


디자인과 색상도 무난한


그레이로 선택했어요



전에 있던 암막커튼입니다


암막 성능은 훌륭한데


안방 창에 비해선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ㅋ


쫙펴도 중간이랑 옆구리로 빛이 숭숭 들어와요



바자르 암막커튼을 설치ing


커튼안에 링 형태로 된거라 아주 쉬워요


끝부분에 끼우는 마개는


큰사이즈의 봉에만 꽂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설치완료 후 모습이에요


조금 쭈글쭈글한건 걸어두면


자연스럽게 펴지겠죠?


이제 하룻밤 자고 암막 성능을 테스트



Fail


원래 암막커튼이라 함은 대낮에도 깜깜한 수준으로


햇빛을 막아줘야하는데


이건 뭐;;; 


상품평을 너무 믿은게 잘못이죠 ㅠㅠ


이걸 찍은 시점이 흐린날 오전 9:30 이었습니다


역시 싼건 이유가 있어요ㅠㅠ


혹시나 구매할려고 하는 분들 있으시면


암막커튼은 싼걸 찾지 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