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동부산 아울렛 미니소 라이프

2017. 1. 7. 00:01일상이야기

포항 - 울산 직통 고속도로가


생긴뒤로 신나게 놀러다니는 중입니다ㅋ



원래는 시간이 좀 걸리는데


이 고속도로가 생긴후론 


완전 금방이라서요


게다가 이 고속도로를 타고


그냥 쭉 가다보면


롯데 프리미엄 동부산 아웃렛이


바로 나옵니다ㅎㅎ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아무생각없이 쇼핑을 따라다니고 있을때


다이소 매장인줄 알고


마침 필요한걸 사러 들어갔는데


다이소가 아니었어요ㅋㅋ


'미니소' !!


엥? 다이소 짜가인듯 하면서


구경했는데 보니깐


다이소는 1000원위주고


미니소는 중저가부터입니다


완전 싸진 않은데


퀄리티가 훨씬 좋고 가격도 적당한


뭐 그런 곳인듯 하네요



일반 공산품보단 가격이 확실히


저렴합니다


눈길을 한방에 사로 잡은 귀요미 인형들ㅠㅠ


곰돌이 쿠션이랑 펭귄쿠션이


너무 귀여웠는데ㅎㅎ


가격도 엄청 착했어요 8900원이었나


요녀석들은 다음 기회에~



그치만 어어어어? 하다가


정신차리고 보니


양팔에 펭귄 두마리를 끼우고


계산대앞에......ㅋㅋㅋㅋ



뚜껑있는 도자기 머그컵과


지인에게 선물로 줄 냥이 인형도 샀어요



바니 세라믹 머그컵은 3900원 


얼룩 고양이 인형은 7900원


뒤뚱뒤뚱 펭귄인형 5900원!!


완전 착한 가격이에요


퀄리티도 굿



귀요미 펭귄인형의 옆모습과


매혹적인 뒷태ㅎㅎ


크기도제법 큽니다 높이가 약 40cm 정도에요 



누워 자는 큰 곰인형도 있는데


19900원이었을겁니다


굉장히 부드러운 재질이라 쓰담쓰담하면


기분이 좋아져요ㅋㅋ


기타 다른 물건도 많으니


동부산 아울렛 갈때 

꼭 한번 들러서 구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