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캐리어 아메리칸투어리스터와 함께

2016. 12. 24. 15:44일상이야기

신혼여행을 갔다와서 쓰는


신혼여행준비기 ㅋㅋㅋ


신혼여행은 감사 선물도 살 게 많고


겨울이라 외투도 챙겨가야하니


큰 캐리어가 필요했어요.


백화점 샘소나이트 매장에가면


너무 비싼 가격에 


엄두를 못냈었는데


인터넷에서 아메리칸투어리스트 


기내용과 화물용 합쳐서


18만원대로 구입했어요.


택배로 왔는데 크기가 엄청납니다. 



어마어마한 박스에요 ㅋㅋ


이 큰 캐리어에 물건을 꽉꽉 담아야겠어요



스티로폼으로


충격을 완화해주고


비닐포장까지해서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행사 구성에는


화물용 커버도 같이 주네요 


화물용 커버에 이름을 써놓고하면


잘 구분 될 것 같아요 ㅋㅋ



 비밀번호를 걸어두는 곳도 있어요


하지만 여행갈 때


귀중품은 잘 들고 가지 않으니 패스하고



그레이 색상으로 주문했어요.


무난하니


잘 산 것 같아요 


근데 약간 칙칙한 감도 있습니다;;


즐거운 여행인데


어둠의 기운?!


대형 캐리어 위엄ㄷㄷ



오잉 ㅋㅋㅋ


러시아인형도 아니고


화물용을 여니


작은 기내용이 들어있네요 ㅋㅋ


역시 비닐포장으로 


흠집나지 않게 해 두었군요 


맘에 듭니다 



기내용과 화물용 모두


수납을 넉넉하게 할 수 있게


보조 잠금 지퍼가 있어요


여기에 속옷이나 지갑이나


작은 물건들을 넣기 좋은 것 같아요



물건이 움직이지 않게


고정되게 하는 것도 역시 있구요 ㅋㅋ


안에 또 뭔가 이것저것 있어요



그 외 사은품도 많이 왔어요


크로스팩?


목베게


신발파우치 


구성이 참 알차고 좋네요 ㅋㅋ


샘소나이트 자회사인만큼


품질이나 AS도 괜찮을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맘에 들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