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케이크 We BARE BEARS 곰브라더스 입양

2016. 12. 21. 22:09일상이야기

미쿡 Cartoon Network의


유명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의 


깜찍한 곰들이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을 

퍼먹으러 왔어요!


요 깜찍이들을 만나러 가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ㅠㅠ



아이스크림 케이크고 뭐고


일단 제일 인기 좋은 흰둥이곰


아이스베어에요ㅋㅋ



우웅? 하는 표정입니다ㅋㅋㅋㅋ


보고 있으면 절로 웃음이 나와요



앙증맞은 궁뎅이에요


촉감이 보들보들 부들부들한 느낌이에요


봉제선을 보면 퀄리티도 

상당히 좋습니다 좋구용ㅎ



곰은 역시 통통한 배가 매력이죠



앞 - 옆라인이에요


한마리만 살려고 했으나


이번엔 와이프가


못참겠다! 나가자! 해서


사왔습니다ㅋㅋㅋ


와이프는 아이스크림


전 인형


훌륭한 거래인듯ㅇㅇ



명색이 아이스크림 케이크 인형인데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내용이 있어야 겠죠ㅎ


근데 갔더니 하필 펭귄마을이 있어서ㅋㅋㅋ


이걸로 구매했어요



체리쥬빌레, 뉴욕 치즈케이크, 슈팅스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 봉봉

쿠키앤크림,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엄마는 외계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이런 구성입니다만 


어디에 뭐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ㅠㅋㅋ


해피포인트 앱 15% 할인 5% 적립


거기다 

삼성카드 12월 링크 4000원 할인 받았습니다

(청구할인)



이번엔 그리즐리 +_+

귀요운 녀석이 또 한마리~



옹? 하는 입모양이 포인트



옹? 웅~


ㅋㅋㅋㅋ 정말 귀여워요


판다는 음;;; 


뭔가 제스타일이 아니라서


일단 보류했습니다


귀엽긴 한데


원래 판다무늬가 아닌


몸전체에 줄무늬로 있어서


살짝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다들 해본다는 위베어베어스 곰인형 냉장고에 붙이기


저희도 해봤습니다ㅋㅋ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할 일이 있다면


얼른가서 귀요미들을 데려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