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훌륭 DIY의자 베스트리빙 윈저 의자

2016. 12. 13. 00:01일상이야기

신혼집을 꾸미다보니


소소하게 자꾸 여러가지를 사게 되네요 


책상은 구매했고


이젠 의자가 필요한 ㅋㅋㅋ


사실 6인용 식탁을 사서


거기서


밥도 먹고


일도 하고


책도 읽어서


의자가 딱히 필욘 없지만..


신혼집이니깐요! ㅋㅋ?


그래서 그렇게 가격 부담이 없는 의자로


인터넷에서 검색끝에 가져왔어요 ㅋㅋ



조립제품이구요.


박스에 완성된 모양이 있어요.


모던하우스가면 많이 볼 수 있는 의자와 모양이 같아요 



터지는 사고가 나지 않도록


잘 맞춰져 있어서 완전 굿굿


두개 합쳐서 배송비 포함 59000원이었어요



조립전 의자 구성품들이에요


등받이는 화이트고


안장은 원목이라


더 예쁘네요 ㅋㅋ


DIY 의자 난이도 치곤 중급이상인듯 합니다


의자라서 단단하게 조여주지 않으면


박살나면서 엉덩방아를 그냥ㅋㅋㅋ


힘이 좀 필요하니 중급정도로 생각했어요ㅎ



말레이시아산입니다


중국산이 아니라서 더 좋아요ㅎㅎ


나무도 만져보니 단단해서


완전 안심~


가성비가 좋은듯 합니다



중간에 


지지대 다리도 있고


생각보다 튼튼해요.



전 이런 조립식 가구든


완제품 가구든 중간 지지대가 있는지


여부가 구매할때 크게 고려를 해요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삐걱거리면서 전체가 흔들리는데


중간다리가 하나만 있어도


그런 상황이 발생할 확률이


현저히 낮아지니까요



완성된 모습이에요 ㅋㅋㅋ


깔끔하니 참 예뻐요.


쿠션은 없어서


앉으면 엉덩이는 완전 딱딱


뒤로 묶는 엉덩이깔개를


꼭 구매해야겠네요



마켓비에서 구매한


2인용 책상에


같이 셋트로 하니깐


원래 맞춤세트 같이 어울리네요

마켓비 책상 관련 포스팅

http://rainbowgemstone.tistory.com/278



저렴한 신혼집 책상 의자로 찾는 분들에게


가성비 좋은 의자로


베스트리빙 윈저 의자 어떠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