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B 올슨 데스크로 2인용책상을~

2016. 11. 24. 00:01일상이야기

저렴이 가구 브랜드로


2인용 책상을 신혼집에다 꾸며볼까 했어요


어쿠스틱 라이프라는 웹툰을 보다보면


한군과 난다가 


나란히 컴퓨터하는 모습이


참 다정해보이더라구요 ㅋㅋㅋ



2인용책상을 아예 구매하려고 하다가


너무 길이가 길면


흔들리기도하고


디자인도 그렇게 예쁜건 없어서


그냥 1인용 책상을 2개 구입했어요.


결혼으로 인해 재정상태가 거지라


인터넷으로 저렴하면서도 


디자인이 예쁜 MKB 제품을 구입했어요.



요즘엔 DIY가구들도


포장을 잘 해주네요ㅎㅎ


박스에 있는 모양으로 조립하면 되요.


깔끔하면서도


선반까지 있어서 실용적인 것 같아요.


배송비 포함해서 2개 88400원에 

구입을 했어요ㅠㅠ


싸게 산편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



구성품이에요.


제가 구매한 것은


화이트색상이에요.


신혼집이 밝은톤의 분위기라서


어두운 나무색과 화이트 중에서 


화이트톤을 골랐어요.



조립구성품입니다.


물론 이 조립은 


신랑이..ㅋㅋㅋ


봐도 잘 모르겠어요..



그치만 물어보니


'쌩초보자도 몇분만에 금방 만들 수 있는 수준'

이라고 했어요


설명서보고 그대로 따라하면 끝~



와우 ㅎㅎ


정말 깔끔하고 예뻐요


화이트 철제다리는 더 깔끔한 모습이구요.


위의 화이트 상판도 집안 분위기랑 잘 어울려요 


선반은 이동이 가능하구요.


선반이 책상에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거나 


긁힘을 방지하기위해


선반엔 고무보호대가 있어요 


세심세심 ㅋㅋ



책상다리는  흔들릴까봐


엑스자로 지지해주고 있어요.


튼튼해용


흔들림도 없어요~~ 



신혼의 로망 중 하나


나란히 컴퓨터 하는거 ㅎㅎㅎ


요렇게 붙여놓고보니 참 예쁘네요.


나중에는 마켓비라인의 철제서랍장도 구매하면


수납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이젠 이쁜 책상 2개를 찾아봐야겠네요ㅋ



저렴한 신혼부부 2인 책상을 찾으신다면


꼭 2인책상만 고집하지마시고


Ollson Desk 1인용 책상을 나란히 붙여써도 


예쁘니깐 한번 생각해보셔요




튼튼하고 디자인도 괜찮은 마켓비


다른 가구도 살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