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순한 두유 속에 오트

2016. 11. 20. 11:42일상이야기

항상 자주 사먹던


두유인데


검은콩도 지겹고


아몬드와 호두도 지겹고


하던 찰나에


마트에 갔더니 신제품이 나왔더라구요.


두유 속에 오트라는 컨셉이고


완전 건강한 느낌이에요



한 상자에 16개 들어있구요.


가격은 7천원 전후였던것으로 기억해요.


한 팩당 110 칼로리면 


식사대용으로 드시기에도 괜찮을 것 같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요


16개면 2017년 전까지 다 먹을 것 같아요 ㅋㅋ


심심할때 하나씩 먹기만 해도 뭐ㅎㅎ


근데 반전이 있는 맛이었어요.


정말 정말 심하게 달아요;;;;


건강과는 거리가 먼 ㅋㅋㅋ???


달달한 두유를 좋아하는 분들은 만족하시겠지만


보통 베지밀B 보다도 훨씬 단 수준이에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단 것을 그리 좋아하지않아서


재구매의사는 움...



그래도 달달한 두유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