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현 웨딩 드레스피팅 결혼준비 2탄

2016. 9. 26. 00:01일상이야기

드레스를 고르러 

가는 날이에요.


드레스라는 말에서


이제 결혼이 조금씩 실감이 납니다.


더K 대경 웨딩과 연계된 


이승현웨딩이에요.


대봉동 대백프라자 근처에 있어요.


샵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바로 주차할 수 있어서 편해요



깨끗한 외부에


내부도 깔끔하네요.


사실 웨딩샵 자체를 처음 가봐서

응?ㅋㅋ


드레스가 막 전시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고객상담실


드레스피팅은 2층가서 합니당 



카페에 온 것 같네요


상담을 잘 마치고 


예쁜 드레스 골라


빨리 결혼식을 하고 싶어요


뭐 이렇게 할 것도 많고


할일도 많은지ㅠㅠ



대략적인 견적이에요.


웨딩홀 패키지는


정말 기본중에 기본이라


샵에 있는 여러 상품들도 

소개 받았어요.


수입드레스와 각종 혜택을 주는


추가옵션 선택 결정~


이걸 선택하면 

드레스 선택 폭이 늘어나용


누벨마리에 드레스도


선택가능ㅎㅎ


대신 저희는 폐백같은 걸 

하나도 안해요ㅋ



2층에 올라가니


여러 웨딩드레스가 


전시되어 있네요.


이것말고도 안쪽에 더 있어요~


드레스 사진은 혹시나


디자인 관련해서 문제가 될까봐


어둡게 처리했어요ㅠㅠ



앞태는 부끄럽고 ㅋㅋㅋ


뒷태만 살짝


드레스를 4개 입어봤는데 

그중 한개 사진이에요


무려 수입 누벨마리에 드레스


별을 뿌려놓은 듯한 느낌


은하수가 컨셉?ㅎㅎ


앞쪽엔 흐드러지게 별이 많아요


이걸 고르진 않았지만


이제 본식 드레스 하나를 선택했어요



드레스는......


입어보니


무조건 마를수록 이쁩니다

ㅜㅜㅠㅠㅜㅜ


듣는거 보다 직접 느껴보니


체감이 훅훅 오네요


팔과 목이 다 드러나서 더 그래요


예쁜 신부가 될수 있겠죠?

결혼식날 까지 열심히 운동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