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주문은 잇츠카드에서! 결혼준비1탄

2016. 9. 13. 00:01일상이야기

결혼을 결정하고


식장을 예약하곤


이제 청첩장을 주문했어요 ㅋㅋ


마침 잇츠카드에서 

이벤트 기간이라서


좋은 가격에 구입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건


청첩장 200장


근데 여기에 서비스가 

엄청나더라구요.


무료 봉투 200장


봉인 스티커 역시 200장


신랑, 신부 식권 각 100장


그리고 튼튼하게 청첩장을 

보관할 보조가방까지 ㅎㅎ



앙증맞은 식권이 참 귀엽네요ㅋㅋ


식권은 결혼식때


사용가능한지 물어보고 사용할려구요ㅎ


이 청첩장은 신랑과 신부가 


만나는 걸로 중앙부를 접으면


완성이 됩니다



신랑과 신부가 만났네요 ㅋㅋ


저 부케를 살짝 열면


청첩장이 활짝 펴져요 ㅋㅋ


저렴한 가격

(마침 세일행사중!! ㅎㅎ )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 

마음에 들어요 ㅋㅋ



미래의 남편과 


함꼐 한 가내수공업 ㅋㅋㅋㅋ


하나하나 청첩장 접고


봉투에 넣고


스티커 붙이고ㅎㅎ


그래도 같이 준비하니깐 

나름 재미있었어요.


귀찮더라도 


제 손으로 청첩장 넣고 하니 

의미가 있었던 것 같아요.


청첩장 고민이신 분들은


잇츠카드에서 무료샘플도 

보내준다고 하니


잇츠카드에서 살펴보셔용


http://www.itscar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