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플러스 화이트 치약 -오래가는 상쾌함

2016. 8. 14. 00:01일상이야기

한개 거의 만원가까이 하는 


치약계의명품? 


덴티스테 플러스 화이트 치약입니다


약용치약을 써본적이 없어서


...


정말 비싸네요ㅠㅠ커흙


저번달에 치과가서 레진 4개 떼우고


스케일링도 하고


아파보니 좋은 치약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치약 뚜껑부분에 봉인처리가 아주 좋네용



원산지는 태국입니다.


태국여행가서 많이들 사온다고 하네요?


일단 한개 사용해보고 좋으면?!


다른 일반적인 치약과 함께 사용하는걸로..



여러가지 좋은 성분들의 조합이

세이지, 카모마일, 핀넬, 시나몬, 감초추출물, 자일리톨


구취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이산화규소


수면중에도 유효해서 


입냄새의 원인을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다음날 모닝뽀뽀 가능할려나ㅋㅋ



며칠간 사용해봤습니다


사진에서 볼수 있듯이 점도가 높아요


거품은 적게나는 편이에요


거품이 안난다고 


많이 짜서 쓸 필요가 없는게


적당량만 사용해도 굉장히 상쾌합니다


비싼만큼 천연유래성분이 들어있는것도 당연?!



보통 치약은 달달한 쪽이라면


덴티스테는 좀 쌉싸름한 치약입니다



또 그냥 치약의 매우면서 화한 느낌보다


자연적인 시원한 느낌이 매우 좋네요


약간은 은단의 향기도 나는데


약용치약이라서 그런가..


심하게 나진 않고 아주 은은하게 납니다



양치후에도 개운한 느낌이 훨씬 오래갑니다


인공적인 뽀드득함보단


자연스러운 뽀송뽀송함이 쭈욱 이어지네요



특히 아침에 일어났을때도


입안이 찝찝하지 않은 그 느낌이란!


행사하거나 하면 꼭 다시 구입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