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버섯향 올가 유기농 참나무 표고

2016. 7. 26. 00:01일상이야기

평소에 버섯을 좋아해서


새송이버섯


양송이버섯 등


각종 버섯을 사서 


볶아먹고, 구워먹고 등등 다양하게 활용을 하는데


문제는 사놓고 며칠 안 먹고 놔둬버리면


금새 물러서 버리게 되죠.


우연히 롯데백화점 식품관에 들렀다가


올가 매장에서 유기농 표고버섯을 발견했어요.


건표고라서


오래두고 먹어도 좋아요 ㅎㅎ



포장도 깔끔한 상태구요.


경북 김천에서 재배했다는


믿을 수 있는 국내산과


유기농이라는 말이 믿음이 가네요 ㅎㅎ


강순용님 ㄳㄳㅋㅋㅋ



표고버섯의 활용은 다양한데요.


우선 표고를 물에 불려놓고 


밥을 지을 때 같이 넣으면 표고 밥이 되구요.


표고버섯을 된장찌개에 넣어도 


은은하게 향이 나면서 맛있어요.


식감도 정말 좋구요.



물론 자연상태의 표고버섯만큼은 아니지만


오래두고 육수를 내거나, 

표고밥을 하거나, 

찌개를 낼 때는


건표고만한 것이 없는것 같아요.


국물요리에는 무조건!


아무리 맛있는것도


내가 방금, 직접 만든 집밥만은 못하잖아요.


버섯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나 구입하셔도 좋을듯 합니당